GA 텔레시스, GA텔레시스 항공투자 (GAIN) 설립에 10억 달러 투자

뉴스 제공
GA Telesis, LLC
2014-01-16 17:55
포트 로더데일, 플로리다--(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GA텔레시스(GA Telesis, LLC, 이하 “GA텔레시스”)와 와프라 캐피탈 파트너스(Wafra Capital Partners Inc, 이하 “와프라 캐피털 파트너스”)는 오늘 GA 텔레시스가 새로운 비행기와 엔진 투자 기회 창출에 초점을 맞추는 새로운 항공 분야 투자회사를 설립하기 위해 와프라 캐피탈 파트너스의 자문을 받는 기관 및 개인 고객으로부터 5억 달러의 자본을 조달했다고 공동으로 발표했다.

이 투자회사명은 GA텔레시스 항공투자(GA Telesis Aviation Investments LLC, 이하“GAIN”)가 될 것이며 GA텔레시스의 100% 소유 자회사인 GA텔레시스 자산 운용사(Telesis Capital Management, LLC)가 운영하게 될 것이다. 새롭게 마련한 자본과 GA텔레시스의 자본 그리고 기존의 신용거래를 한 데 모으면 GAIN의 총 투자금액은 10억 달러에 달하게 된다.

GAIN은 민항기, 엔진 그리고 차세대 부품의 장기 및 단기 리스를 위해 투자할 계획이며 즉각적인 부품 해체 및 재판매를 위한 자산을 사들일 예정이다. GAIN은 전 자본 구조에 걸쳐 다양한 자산종류에 대한 투자 기간을 다양하게 설정할 수 있는 유동성도 보유하고 있다. GA 텔레시스는 현재 엔진60대와 항공기 30대를 소유, 관리하고 있으며, 2002년부터 지금까지 약 200대의 항공기와 500대의 엔진을 해체했다.

텔레시스의 압돌 모아베리(Abdol Moabery) 최고경영자는 “우리는 와프라 캐피탈 파트너스의 전략적 항공기 분야 투자 파트너가 된 것을 영광스럽게 생각한다”며 “이 업계에 있어 매우 흥미로운 시점에 이 자본은 고수익의 항공기 자산에 투자하는 GA텔레시스의 현재 역량을 더욱 확대시켜 줄 것이다”라고 했다. 그는 또한 “이번에 조달된 자금은 GA텔레시스의 뛰어난 역할과 항공기 분야 투자 기회를 발굴하고 이를 운용해온 놀라온 성과를 강화시킬 수 있게 할 것이다. GA 텔레시스는 오랫동안 자사의 자체 투자뿐 아니라 여타 잘 알려진 항공기 분야 투자에 있어서도 원조이자 우수한 운용자의 역할을 해왔다”고 말했다.

마이클 곤타(Michael Gontar) 와프라 캐피탈 파트너스의 CIO는 “GA텔레시스와 GAIN 설립을 위해 손을 잡은 것은 우리 투자자와 고객에게 어디와도 비교할 수 없는 항공기 분야 투자기회와 이러한 기회를 성공적으로 활용할 수 있는 역량(과거 우수한 성과에서 증명)을 갖춘 팀과 함께 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해 준다”며 “이 업계 최고의 플랫폼의 투자자가 될 수 있게 된 점을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고 했다.

GA텔레시스(GA Telesis) 소개
GA텔레시스(GA Telesis, LLC)는 상업용 및 군용 항공업계에 전세계적인 지원 서비스를 제공하는 업체이다. 전세계적으로 금융, 공급망, 부품 및 중량제트엔진 MRO사업을하는 GA텔레시스는 이 사업부문에서 혁신적인 솔루션 기반의 서비스를 제공하는 선구적인 기업으로 알려져 있다. GA 텔레시스는 종합적인 지원 솔루션을 고객에게 직접 제공해줄 수 있는 역량을 가진 전세계 몇 안 되는 독립 기업으로 미국, 유럽, 아시아 곳곳에서 완전히 통합적으로 운영되고 있다. GA 텔레시스는 리스 및 자산운용 서비스를 제공하고 광범위한 자산 포트폴리오를 유지하고 있다. 2014년, FA텔레시스는 초기 자본금 5억 달러를 와프라 캐피탈 파트너스로부터 지원받아 GAIN 자회사를 설립했다. GAIN 설립의 목적은 자본을 항공기, 엔진, 메자닌(mezzanine) 파이낸싱 그리고 그 밖의 항공기 관련 기기에 투자하는 것이 될 것이다.

와프라 캐피탈 파트너스(Wafra Capital Partners) 소개
쿠웨이트 정부 산하 독립 기관이 과반주식을 수익소유하고 미국에 등록되어 있는 투자 자문사인 와프라 캐피탈 파트너스(Wafra Capital Partners Inc.)는 고객들에게 투자 자문 서비스를 제공하고 샤리아(Shari’ah) 즉 이슬람율법을 따르고자 하는 장비 리스, 구조 금융업과 부동산 분야 투자대상을 구조화하고 자문서비스를 제공하는데 초점을 맞추고 있다. 보다 자세한 정보는 (www.gatelesis.com/capital-management)에서 확인 가능하다.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gatelesis.com

연락처

GA텔레시스
로버츠 로쉬(Robert Loesch)
720-221-5281
rloesch@gatelesi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