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esto 480’으로 겨울철 실내 환경 관리하자

- 지자체 겨울 맞아 실내 공기질 점검 시행

뉴스 제공
테스토코리아
2014-01-17 15:45
서울--(뉴스와이어)--급격히 낮아진 기온으로 실내 활동 시간이 부쩍 늘어난 겨울, 실내 환경의 중요성이 강조되고 있다. 최근 몇 년간 지자체에서는 주민의 쾌적한 생활을 위해 실내 공기질 점검에 집중하고 있으며, 보다 개선된 실내 환경을 제공하기 위한 방안 마련에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고 밝혔다.

지난달 서울시는 실내 공기질 검사와 관리를 강화한다고 밝히는 것은 물론, 신축 공동주택의 실내 공기질 오염도를 서울시 홈페이지에 공개하기도 했다. 충남도 역시 도민의 쾌적한 실내 시설 이용을 위해 보육시설 및 장애인 시설 등 취약계층이 주로 이용하는 다중이용시설을 대상으로 실내 공기질 무료측정을 시행했으며, 지난 2012년과 2013년 대비 실내 공기질이 상당히 개선됐다고 밝혔다.

겨울에는 추운 날씨로 난방이 가능한 실내에서 생활하는 시간이 많지만, 온습도를 적절히 유지하지 못하게 되면 오히려 질병을 유발할 가능성이 늘어나게 된다. 특히 실내 공기가 건조할 경우 축농증이나 기관지염이 발생할 수 있어 건강에 좋지 않은 영향을 미치기도 한다.

이를 위해 실내 환경 측정에 적합한 다기능 측정기와 온습도계 등 세계적으로 유명한 독일 명품 측정기를 국내에 판매하고 있는 테스토코리아(www.testo.kr 지사장 이명식)가 기준급 다기능 측정기 testo 480을 소개한다.

testo 480은 테스토코리아가 주력하고 있는 제품으로 온도와 습도는 물론 풍속, 풍량, 대기압, 차압의 동시 측정이 가능해 효율적으로 실내 관리를 할 수 있도록 돕는다. 쾌적도를 측정할 때는 측정값을 자동으로 계산해 현장에서 바로 모니터링 할 수 있으며, 즐겨찾기 기능 지원으로 자주 보는 측정값 편집 기능도 가능하다. 특히 전용 삼각대 사용으로 장시간 측정할 수 있고, LCD컬러와 한글 디스플레이로 쉽고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다.

테스토코리아 관계자는 “최근 지자체에서 실내 환경의 중요성을 인식하고 보다 쾌적한 실내를 조성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는 만큼, 정확하고 다양한 기능의 측정기를 제공하겠다”며 “테스토코리아의 다기능 측정기는 온습도 및 풍속, 압력, 조도 등을 측정해 실내 환경뿐만 아니라 에너지 절감에도 도움을 줄 수 있는 고품질 측정기”고 말했다.

한편 실내를 바탕으로 고객 관계를 구축하고 있는 테스토코리아는 국내 계측기업계에서 유일하게 국내 서비스센터를 운영하고 있으며, 제품 구매 후에도 지속적인 사후관리를 보증한다. testo 480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테스토코리아 홈페이지(www.testo.kr)에서도 소개하고 있다.

문의: 0202672-7200

테스토코리아 소개
테스토코리아(유)는 온도계, 열화상 카메라, 습도계, 무선 온습도 데이터 기록 로거 사베리스, 풍속계, 연소가스분석기, 압력계, 수질분석기, RPM 측정기,소음측정기, 조도계 등 다양한 산업용 환경 휴대형 측정 장비를 50여 년의 역사와 함께 세계 최고의 품질로 완성시켰으며 끊임없는 연구와 개발로 현재까지 지속적인 업그레이드 모델을 선보이고 있는 독일계 자회사이다. 추가로 공조기용 노점 측정기, 설치용 온습도 트랜스미터,연소가스 누출감지기 등도 개발하여 다양한 작업환경에 맞는 편리하고 정확한 첨단장비를 만들어내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testo.com

연락처

테스토코리아
마케팅팀 박혜원
02-2672-720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