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금(禁) 아닌 ‘19일’, 덴티스테 에스(S)박스 데이

- 매월 19일은 실란트로허브 쇼핑몰에서 덴티스테 에스 박스 구매하는 날

뉴스 제공
실란트로
2014-01-19 10:20
서울--(뉴스와이어)--요즘 가장 핫 한 연예인 중 한 사람을 꼽으라면, 리쌍의 개리가 아닐까 싶다. 최근 발표한 첫 솔로 앨범 ‘미스터 개’에서 타이틀 곡 ‘조금 이따 샤워해’의 19금 뮤직비디오를 공개 하면서 언론은 물론 대중의 관심을 한 몸에 받고 있다. 너무나 선정적인 영상으로 방송 불가 판정은 받았지만, 유튜브 등의 매체를 통해 관심만 있으면 누구나 뮤직 비디오를 감상할 수 있기 때문에 그 파급력은 더욱 대단하다고 할 수 있다.

이런 ‘19금’ 마케팅은 어제 오늘 얘기는 아니다. 언제부터인지는 정확지 않지만, 여배우의 노출 수위가 작품의 내용을 압도한 채 마케팅으로 활용 된지는 벌써 오래 전이다. 또한 공중파에서 조차 ‘19금’의 수위는 높아지고 있다. 우리나라에서 ‘19’란 숫자의 의미는 이렇듯 ‘선정성’과 ‘성인’을 대표하지 않을까?

이러한 ‘19’에 대한 의미를 다른 방향으로 해석해 고객들에게 다가가는 온라인 쇼핑몰이 있어 세관에 관심을 끌고 있다. 바로 덴티스테, 소나비타 , 큐브 등 헬스&뷰티 프리미엄 브랜드를 독점 수입&유통하고 있는 실란트로 공식 온라인 쇼핑몰 얘기다.

실란트로 공식 온라인 쇼핑에서 매월 19일을 덴티스테 S 박스 데이로 정한 것. 덴티스테 S 박스는 실란트로에서 기획한 일종의 시크릿 박스이다. 즉, 고객은 덴티스테 제품 중 S 박스에 어떤 품목이 들어 있는지 모른채 구매 하고, 대신 실란트로에서는 제품 구성에 100% 만족을 보장하는 시스템이다.

따라서 S 박스 구매 후 고객이 불만족 시 100% 반품 할 수 있다. 시중 가격 보다 50% 이상의 할인된 파격적인 가격 또한 S 박스만의 매력이다. 덴티스테 S 박스는 1월 19일 하루만 판매하며 수량도 10개로 한정되어 있으니 구매를 원하는 고객은 서두를 것.

문의 : 1600-4043

실란트로 소개
실란트로(주)는 해외 브랜드 헬스&뷰티 제품을 국내 독점 수입 유통하고 있는 업체이다. 현재 프리미엄 나이트 타임 치약 ‘덴티스테’, 아이리쉬 프리미엄 발포비타민 ‘소나비타’, 일본 판매 1위의 무알루미늄, 무향 ‘QB데오드란트’ 등 다양한 브랜드 제품을 운영 중에 있다. 할인점, 백화점, H&B스토어, 약국 등 오프라인 채널과 종합몰,오픈마켓 등 온라인 채널까지 다양한 유통망을 확보하고 있다.

실란트로공식쇼핑몰: http://www.cilantrohub.co.kr

연락처

실란트로
마케팅
김우태 과장
070-8826-6656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