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글루시큐리티, 사랑의 효(孝) 상자 나눔 행사 참여

뉴스 제공
이글루코퍼레이션 코스닥 067920
2014-01-20 09:31
서울--(뉴스와이어)--차세대 통합보안관리 선도기업 ㈜이글루시큐리티(대표이사 이득춘, www.igloosec.co.kr)가 지난 17일 강남구 삼성 1 문화센터 대강당에서 독거 어르신을 위한 ‘사랑의 효(孝) 상자 나눔 행사’를 가졌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지역 내 독거 어르신에게 정서적, 경제적 위안을 제공하고 기업과 지역 사회의 상생을 실천하고자 마련된 행사로 이글루시큐리티 임직원 50여명이 참여했다. 참석자들은 준비한 각종 생필품을 담아 총 170개의 사랑의 효(孝) 상자를 만들었는데 직접 작성한 희망 엽서가 생필품과 함께 전달되었다.

이글루시큐리티 경영지원본부 이현서 상무는 “이번 행사는 기업과 지역 사회가 한마음이 되어 소외된 이웃에게 따스함을 전달한 뜻 깊은 활동”이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사회 공헌 활동을 통해 지역 사회와 함께 성장해 가는 따뜻한 기업으로 거듭날 것“이라 말했다.

이글루시큐리티 소개
1999년 11월 설립된 ㈜이글루시큐리티(대표 이득춘)는 방화벽과 안티바이러스 제품이 보안의 전부로 여겨지던 초창기 정보보호 시장에서 통합보안관리(ESM) 분야라는 새로운 영역을 개척해냈다. 이를 기반으로 꾸준히 ESM 시장을 주도해 온 결과 현재 이글루시큐리티는 통합보안관리 분야의 대표 기업으로 자리매김하였다. 이글루시큐리티의 ESM 모델인 ‘IS-ESM(구 SPiDER TM)’은 11년 연속 시장점유율 1위를 고수하고 있으며 2012년 5월 선보인 이글루시큐리티의 차세대 통합보안관리 플랫폼인 ‘IS CENTER’는 보안관리의 수준을 한 차원 끌어올렸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지속적인 성장을 거듭한 결과 현재 450여명의 직원을 보유하고 있고 2010년 8월에는 코스닥 상장에 성공했다. 2015년까지 R&D 투자의 확대와 전략적 M&A 등을 통해 국내 시장 1인자를 넘어 진정한 글로벌 보안 기업으로 자리매김할 계획이다.

웹사이트: http://www.igloo.co.kr

연락처

(주)이글루시큐리티
마케팅팀
이주홍 대리
02-3404-8659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