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진, 설 맞아 3대 영양소 꼼꼼하게 챙길 수 있는 ‘선물’ 제안

뉴스 제공
선진 코스피 136490
2014-01-20 09:55
서울--(뉴스와이어)--최근 불균형한 식습관과 운동부족 등으로 인해 현대인들의 건강에 적신호가 켜지면서 건강 개선을 위한 건강기능식품을 찾는 이들이 늘고 있다. 그러나 전문가들은 약이나 건강기능식품으로 다양한 영양소를 보충하는 것만큼 균형 잡힌 식습관을 통해 우리 몸에 가장 중요한 필수 3대 영양소인 단백질, 탄수화물, 지방을 골고루 섭취하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하고 말한다.

이번 설에는 온 가족이 모이는 명절인 만큼 맛과 건강, 두 마리 토끼를 잡은 선물세트로 필수 3대 영양소도 챙기고 가족간 우애도 높혀 보자!

- 근육 튼튼 단백질 섭취를 위한 ‘선진포크 한 마리 구이세트’

단백질은 뼈와 근육들의 신체조직을 구성하는 성분으로 새로운 세포가 만들어 질 때 꼭 필요한 영양소이다. 특히 나이가 들면서 근육량이 감소하고 골다공증이 발생하기 쉬운 중장년층들은 단백질의 충분한 섭취가 필요하다. 돼지고기는 우수한 단백질이 다량 함유된 최고의 식품으로 명절 선물로 안성맞춤이다.

이에 40년 전통의 축산전문기업 ㈜선진에서는 명절을 더욱 건강하게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인기 부위를 골라 담은 ‘선진포크 한 마리 구이세트’를 마련했다.

삼겹살 로스와 목살 로스, 갈매기살, 등심덧살이 각 1팩에 400g씩 총 4팩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주문접수 후 바로 생산해 신선하게 즐길 수 있다. 특히 ㈜선진이 자랑하는 선진포크 퀄리티 시스템으로 종돈부터 유통까지 통합적으로 관리해 프리미엄급 돼지고기를 맛볼 수 있다. 총 2kg의 구성으로 50,000원에 선진포크몰(www.sjporkmall.com) 등을 통해 구매 가능하다.

- 에너지 힘이 되는 탄수화물은 ‘창평한과’로!

탄수화물은 에너지는 내는 데 쓰이는 대표 영양소이며 뇌, 적혈구, 신경세포 등 체내에 조직을 이루기 위해 포도당을 공급해주는 필수 영양소이다. 이런 탄수화물을 건강하게 섭취할 수 있는 명절 선물로 ‘청평한과’를 추천한다. 국내 100% 쌀을 주 원료로 명인이 직접 담근 쌀조청과 백년초, 치자, 대나무잎 등 식물성 천연산물로만 빚어낸 고급 전통 한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뿐만 아니라 화학조미료나 물엿을 사용하지 않아 담백하고 깔끔한 맛을 내는 것이 특징이다. 찹쌀유과 및 단호박유과 등 18개의 다양한 제품으로 구성된 창평한과 4호 송강정 세트는 60,000원에 이용 가능하다.

- 건강한 지방 관리, 하루 한줌의 견과류 에너지로 ‘그린너트 에브리데이너츠’

지방은 피부 아래층에서 체온을 유지하고 적은 양으로도 많은 에너지를 낼 수 있다. 비만 문제가 사회적 이슈로 떠오르고 있지만 생명 유지를 위해 건강한 지방을 적당량 섭취하는 것이 매우 중요하다. 그 중 견과류는 몸에 좋은 불포화지방산으로 구성되어 있어 심장병 및 노화, 당뇨 예방에 효과적이다. 20년 전통의 최대 규모 견과류 전문 브랜드인 그린너트는 명절 선물로 안성맞춤인 견과류 세트인 ‘에브리데이넛츠’를 선보였다. 몸에 좋은 구운 아몬드 39%, 호두 20%, 구운 캐슈너트 19%, 크랜베리 22%가 먹기 좋게 한 봉지씩 개별 포장되어 있어 언제 어디서든 섭취가 가능하다. 30개입으로 가격은 17,900원이다.

선진 소개
선진은 양돈업을 시작으로 사료산업, 돼지고기 식육유통 사업, 육가공 사업에 이르기까지 세계 최고의 축산물을 우리 손으로 만들어 고객들께 최상의 가치를 드리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sj.co.kr

연락처

㈜선진
우경덕 담당
02-2225-0668

홍보대행사 메타컴
최유경 팀장
02-566-9109

김세미 AE
070-7006-33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