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월렛 & 모바일페이먼트 컨퍼런스, 2월 10일 개최

- 모바일커머스 전성시대, 스마트지갑을 잡아라

뉴스 제공
텔레컴스코리아
2014-01-21 10:30
서울--(뉴스와이어)--모바일월렛을 주제로 한 컨퍼런스가 국내에서 처음으로 2월 10일 서울 을지로 페럼타워에서 개최된다.

이번 행사에서는 이동통신업체, 금융권, 플랫폼업체, 테크 타이탄, 대형 소매업체 등이 모바일월렛 주도권을 잡기 위해 경쟁하는 이유에 대해 알아본다. 모바일월렛을 둘러 싼 헤게모니 쟁탈전의 근거있는 이유와 기대되는 파괴적 서비스도 살펴본다. 그리고 향후 포착해야 할 비즈니스 기회를 모색한다.

삼성전자와 하나은행의 사례발표와 KT 경제경영연구소의 시장전망, BLE 환경에서의 모바일마케팅과 결제 방안에 대해서도 살펴본다. 또한 모바일 전성시대, 월렛에서 찾는 비즈니스 기회라는 주제의 패널토의도 진행한다.

모바일월렛 & 모바일 페이먼트 행사의 주요 세션과 패널토의는 아래와 같다.

1) BLE 환경에서의 모바일마케팅과 결제
2) 하나은행의 스마트 여정(Smart Journey of Hana Bank)
3) 삼성 월렛 온라인 결제 및 호주 eSE/NFC 결제 서비스 사례
4) 2014년 모바일결제의 새로운 트렌드 및 전망
5) 패널토론 : 모바일 전성시대, 월렛에서 찾는 비즈니스 기회

행사에 대한 상세한 내용은 온오프믹스(http://onoffmix.com/event/22811)에서 확인할 수 있다.

모바일먼데이는 모바일 업계 종사자들이 오프라인으로 만나는 네트워킹 이벤트로 상호간의 정보를 공유하고 글로벌 시장개척을 위한 노하우를 공유하는 장이다. 지난 2000년 핀란드에서 처음 시작된 모바일먼데이는 현재 세계 100여개 이상의 도시에서 매달 다양한 주제로 정보 공유 행사를 벌이고 있다.

행사등록(페이팔 이용): http://mobilemarketing.kr/momo22
행사등록(국내): http://onoffmix.com/event/22811

웹사이트: http://telecomskorea.com

연락처

텔레컴스코리아
고은희 이사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