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드워드 그룹, nXDS 고성능 건식 진공 펌프 제품군의 희유 가스 회수 및 재순환 파생 제품 출시

- nXDS-R은 비(非) 가스 밸러스트 제품으로서 희유 또는 임계상태의 가스 펌핑에 적합하다.

뉴스 제공
Edwards Ltd
2014-01-21 08:30
크롤리, 영국--(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주요 고성능 진공제품 및 진공 처리 시스템 제조 업체이자 글로벌 관련 부가 가치 서비스 기업인 에드워드 그룹이 희유 가스나 임계상태의 가스를 펌핑하는데 매우 적합한 nXDS 건식 스크롤 진공 펌프 제품군의 특수 파생 제품을 출시했다.

nXDS건식 스크롤 진공 펌프는 가스를 펌핑하는 전 과정에 걸쳐 윤활유가 필요 없다. 특수 파생 제품인 nXDS-R은 대기의 공기가 사고로 유입될 위험성 없이 애플리케이션이 희유 가스나 임계상태의 가스를 펌핑해야 하는 상황에 최적화 된 제품이다. 예를 들어, 헬륨이 점차 희귀해 지고 가격이 올라감에 따라 이를 회수하여 재활용할 필요성이 높아지고 있다. 응축 가능한 증기를 제거할 필요가 있는 애플리케이션에서는 가스 밸러스트 특성을 제거함으로써 밀봉 부분을 움직이지 않거나 대기를 사고로 인해 유입시키지 않고 펌프의 주입구에서 배출구까지 밀봉할 수 있게 한다.

에드워드 그룹의 데이빗 스틸(David Steele) 시장 부문 담당 부장은 “이번에 출시한 nXDS-R 파생 제품은 가스 밸러스트를 피팅할 필요가 없기 때문에 헬륨, 육불화황, 제논 및 기타 희유 또는 고가의 가스를 펌핑하거나 재순환시킬 필요가 있는 애플리케이션과 같이 진공 펌프로 처리하는 가스를 사고로 오염시킬 위험성이 없는 애플리케이션에 적합하다”고 말했다.

첨단기술이 제품에 적용되어 고객에게 완전한 진공상태를 보장한다. 이 펌프는 윤활유가 필요 없으며 철저하게 밀봉되어 극히 청결하고 건조한 진공 상태를 제공한다. 펌프의 베어링이 벨로즈로 분리되어 있으므로 펌프의 모든 베어링이 진공 공간과 가스 통로 외부에 위치하게 된다.

이 펌프는 판매 후 서비스 기간이 길어서 (애플리케이션에 따라 최대 5년의 1차 서비스 기간) 구입 비용이 낮으며, 복잡하거나 비용이 많이 드는 전문 도구 없이도 신속하고 수월한 서비스가 가능하다.

nXDS-R은 설치와 사용이 놀라울 정도로 쉽다. 말 그대로 ‘설치하기만 하면 되는’ 간편한 펌프이며 설치 후에도 장기간 동안 뛰어난 성능을 보여준다. 음향소음이 52dB(A) 밖에 되지 않아 연구실에서도 사용할 만큼 저소음을 자랑하며, 일부 동급 펌프 보다 20배나 조용한 제품이다.

홈페이지: www.edwardsvacuum.com.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연락처

에드워드 그룹(Edwards Group Limited)
레베카 월더(Rebecca Walder)
+44 (0) 1293 603103
Rebecca.Walder@edwardsvacuu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