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태리 감성브랜드 벵갈빈티지, 롯데백화점 본점 더웨이브에서 팝업스토어 열어

- 설연휴 앞두고 다양한 이벤트 펼쳐

2014-01-21 08:59
서울--(뉴스와이어)--이태리 감성브랜드 벵갈빈티지(BENGAL VINTAGE)가 17일(금) 부터 1주간 롯데백화점 본점 더웨이브에서 팝업스토어를 연다.

벵갈빈티지(BENGAL VINTAGE)는 이태리 디자이너들과 국내디자이너가 공동기획하여 만들어진 여성토탈의류브랜드이다.

이번 팝업스토어에서는 설연휴를 앞두고 고객들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하였다.

그 중 헌옷나눔사랑 이벤트 (부제: 고객님들의 장롱속 사랑을 나누어 주세요) 를 통해 기부되는 옷들을 재판매하여 발생하는 수익금 전액은 불우이웃에게 전달된다.

다양한 이벤트로 롯데본점 팝업스토어 준비를 하고있는 (BENGAL VINTAGE BY JWL) 벵갈빈티지 바이 제이더블유엘 이진우 대표는 “이번 행사를 단순한 이윤창출이 아닌 하나의 자선행사로서 따뜻한 사랑을 확인하는 계기가 되었으면 한다.”며 헌옷나눔사랑 이벤트의 취지를 밝혔다.

한편, 헌옷을 기부하는 고객에게는 제품 구매시 금액 할인의 혜택도 제공한다.

웹사이트: http://www.bengalvintage.com

연락처

벵갈빈티지
홍보 마케팅
이승조 실장
02-542-7505
이메일 보내기

이 보도자료는 벵갈빈티지 바이 제이더블유엘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 뉴스와이어는 편집 가이드라인을 준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