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텐코리아, 빠른 전환속도 구현하는 ‘VM5808H’ 출시

- 약 0초에 가까운 전환 속도 구현

- 독자적인 ‘seamless engine’ 기술로 향상된 출력 구축

- EDID 독자 기술 및 고성능 스케일러 엔진 탑재로 최적의 영상 퍼포먼스 제공

뉴스 제공
에이텐 코리아
2014-01-21 09:33
대만--(뉴스와이어)--최근 기업체의 미팅룸이나 대학 내 강의실, 백화점, 교통관제센터 등 다양한 분야에서 멀티미디어 출력 시스템을 필요로 하고 있다. 원하는 컨텐츠를 원하는 화면에 실시간 출력이 가능하게 만드는 초고속 고화질 영상송출 시스템의 등장 배경이다.

무엇보다 비디오를 전환 시에 발생할 수 있는 시간 지연을 최소화 할 수 있는 효과적인 스위칭 시스템의 중요성이 대두되고 있다.

글로벌 KVM 스위치 전문기업 에이텐코리아(대표 첸순청, www.aten.co.kr)가 전작보다 향상된 출력의 기술향상으로 최적의 영상출력 시스템을 제공하는 8x8포트 HDMI 매트릭스 스위치 “VM5808H”를 출시했다.

VM5808H는 8개의 입력된 HDMI 소스를 최대 8가지 디스플레이에 멀티미디어를 화질 저하 없이 빠른 시간에 영상을 출력시켜주는 HDMI Matrix Switch이다.

특히, 독자적인 ‘Seamless Engine’ 기술 추가에 따른 강력한 출력 향상으로, 약 0초에 가까운 전환 속도를 구현해냈다. 이 기술을 통해 소스와 디스플레이 장치의 A/V 포맷과 상관없이 포트 전환 실행이 빠르고 부드러워졌다.

더불어 소스 전환 시 생기는 화면 딜레이의 최소화 실현으로 고품질의 영상 송출이 가능해졌으며, 연속적인 비디오 스트림의 실시간 전환도 문제없다.

EDID 독자 기술과 스케일링 기능은 최적의 영상 퍼포먼스를 선사한다. 1080p 고해상도 HDMI 영상을 제공하며, 깨끗한 화질의 3D 영상을 Deep color 그대로 전송 하며 다양한 비디오 해상도 변환도 수월해졌다.

이밖에, RS-232 포트 내장으로 Hi-end 유저 활용이 가능해 졌으며, 본체 전면 LCD 창과 선택 버튼으로 누구나 손쉽게 화면을 선택할 수 있다. IR 컨트롤러가 내장되어 멀리 떨어진 곳에서도 로컬장치를 제어 할 수 있으며, 웹 GUI(Graphic User Interface, 그래픽 유저 인터페이스) 사용으로 원격 설정도 가능하다.

활용분야도 넓어졌다. 급변하는 고속도로 곳곳에 설치된 여러 대의 카메라를 실시간 모니터링 하거나 교육 현장에서 콘텐츠를 여러 대의 디스플레이로 출력할 수 있다. 정확한 시간이 중요한 방송국에서는 프레임 손실 없이 다양한 비디오 소스를 전환하는 신뢰성 있는 솔루션 기능도 수행한다.

에이텐코리아 관계자는 “최근 다양한 분야에서 고품질 영상을 여러 대의 장치로 출력하는 영상 분배 솔루션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며, ”에이텐 VM5808H 매트릭스 솔루션은 비디오 스트림을 실시간 전환하는데 안정적이며, 전환 속도를 최소화해 미팅룸, 디지털사이니지, 교통 및 CCTV 관제센터, 강의실, 경마장 등 다양한 멀티 운영시스템에 활용도가 높은 제품”이라고 말했다.

한편, 에이텐코리아는 다양한 디지털 정보를 공유·분배·전환해 주는 선도적인 솔루션 제조회사다. 에이텐 솔루션은 아날로그와 디지털 및 Over IP KVM으로 수 백 대에 이르는 컴퓨터와 서버, 기타 네트워크 장치를 모니터링하고 관리할 수 있으며, 동시에 기업의 각종 자원절감 비용(하드웨어, 에너지, 인력비용 등)을 크게 절감할 수 있는 전원 관리 솔루션뿐만 아니라, 최근 전문 영상관련 솔루션인 밴크리스트(VanCryst)제품군을 선보이면서 영상의 분배, 스위칭, 연장 시스템 시장 진입에도 박차를 가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aten.co.kr

연락처

에이텐코리아
02-467-6789
이메일 보내기

홍보대행
오감인터렉티브
정지은
02-2631-8459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