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O VS 비’ 모자 스타일 대결…백현, 62% 지지 받으며 스냅백 대세 인증
- NYbH 자사 SNS 통해 ‘겨울철 엣지 있는 스타 모자 EXO 백현 스냅백 vs 비의 비니’ 설문 실시
- EXO 백현의 스냅백 62% 지지로 겨울철 잇 아이템 증명
- 패션 아이템 모자, 보온성과 스타일 동시에 잡아줄 수 있는 장점으로 2030세대 필수 아이템
뉴욕 스타일 캐주얼 브랜드 NYbH는 지난 16일부터 20일까지 자사 SNS에서 회원 352명을 대상으로 ‘추운 겨울 엣지있는 스타 모자, EXO 백현의 스냅백 VS 비의 비니’라는 주제로 설문을 진행한 결과, EXO 백현의 스냅백이 62%의 높은 지지를 받으며 대세임을 입증했다.
과거 힙합퍼들이 주로 착용했던 스냅백은 사이즈 조절부분이 스냅(똑딱이 버튼)으로 되어 있는 모자로 작년부터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는 최고의 패션 아이템 중 하나다. 스냅백은 ‘스타들의 공항패션 필수 아이템’으로 자리잡으면서 ‘연예인 모자’로 불리고 있다. 얼마 전 EXO 백현이 한 화보 촬영을 통해 공개한 스냅백 역시 연일 제품 문의가 끊이지 않고 있다.
EXO 백현을 선택한 응답자들은 ‘요즘 대세는 EXO’, ‘패션을 더욱 센스 있게 해주는 스냅백’, ‘백현이 스냅백 쓰니까 더 멋있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38%의 응답자에게 선택받은 비는 제대 후 신곡 발표와 함께 방송, 화보촬영, 공항패션에서 비니를 자주 착용하는 모습을 보여며 비니가 가장 잘 어울리는 스타’로 굳건한 자리를 지키고 있다. 비니는 매년 다양한 소재와 컬러, 디자인이 반영된 신제품들이 출시되면서 겨울철마다 꾸준한 판매율을 보이는 스테디셀러 아이템이다.
비를 선택한 응답자는 ‘비 오빠의 패션 센스는 역시’, ‘오빠를 보니 비니가 끌려 하나 장만했어요’, ‘예나 지금이나 한결같은 비의 패션스타일’ 등의 반응을 보였다.
뉴욕 캐주얼 브랜드 NYbH 마케팅 팀장은 “모자는 겨울 코디에 포인트를 줄 수 있는 최고의 패션 아이템이자 보온 아이템”이라며 “최근 방송에서 많은 아이돌 스타들이 스냅백이나 비니를 착용하고 나오면서 모자 아이템 매출이 급상승 하고 있다”고 말했다.
NYbH 소개
NYbH는 뉴욕 얼반 캐주얼 브랜드이다.
웹사이트: http://www.nybh.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