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레노버, 밖에서는 노트북, 안에서는 데스크탑 `씽크패드 홈스테이션 패키지' 특가 판매

뉴스 제공
한국레노버
2005-08-18 14:16
서울--(뉴스와이어)--한국레노버(대표: 이재용)는 프리미엄 노트북의 대명사인 씽크패드의 국내 마케팅 강화를 위해 씽크 홈스테이션 패키지 특가 판매와 30만원 상당 서비스 상품권 및 캐리비언 베이 무료 이용권 증정 등 다양한 씽크 프로모션를 다음달 15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레노버는 씽크패드 노트북을 데스크탑으로도 이용할 수 있는 ‘씽크패드 홈스테이션 패키지’를 특별가에 판매한다. ‘씽크패드 홈스테이션 패키지’는 씽크패드 노트북에 포트 리플리케이터와 모니터를 추가해 하나로 묶은 패키지 제품으로, 기능 확장을 통해 노트북을 데스크탑으로 사용할 수 있게 한 제품이다. 집이나 사무실에서는 전원이나 모니터 등의 연결선을 노트북이 아닌 포트 리플리케이터에 연결해 사용하고, 이동 시에는 노트북에서 연결선을 해체하는 번거로움 없이 포트 리플리케이터에서 원터치로 노트북만 간단하게 분리해 이용할 수 있다.

한국레노버 측은 첨단 씽크밴티지 기술이 집적된 씽크패드 노트북을 워크스테이션으로도 이용할 수 있어, 사용자들은 별도로 데스크탑을 구매할 필요 없이 노트북 하나로 데스트탑까지 이용할 수 있다고 밝혔다. ‘씽크패드 홈스테이션 패키지’는 한국레노버 온라인 쇼핑몰 및 씽크 익스프레스(Think Express) 전문 판매점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패키지 특별가 이벤트는 9월 15일까지 진행된다.

이와 함께 레노버는 9월 15일까지 씽크패드/씽크센터 익스프레스 제품을 구매하는 전 고객을 대상으로 30만원 상당의 서비스S 상품권과 캐비리언 베이 무료이용권 2매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한국레노버는 고객서비스를 강화하고자 유상 A/S 서비스 발생시에 사용할 수 있는 서비스 상품권 증정 이벤트와 함께 시원한 여름 나기 프로모션으로 캐리비언 베이 이용권 증정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밝혔다.

레노버는 최근 태블릿 PC(씽크패드 X41 태블릿)와 모니터(씽크비전 L171p) 등 씽크 브랜드 새 제품을 꾸준히 출시하며 씽크 제품의 변함없는 프리미엄 품질과 브랜드 이미지를 이어가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lenovo.com/kr/ko/

연락처

한국레노버 브랜드팀 / 최석원 부장(02-3781-8675/ 011-235-9514)
홍보대행사 써니릴레이션 / 손혜경 팀장(02-587-3308 / 010-6281-153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