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돈자조금관리위원회, 롯데월드서 2014 설 한돈 드림 캠페인 펼쳐

- 푸짐한 선물 받은 시민 웃음꽃 활짝

2014-01-21 17:07
서울--(뉴스와이어)--한돈자조금관리위원회(이병규 위원장)는 설 선물세트 홍보를 위해 2014 설 한돈 드림 캠페인을 2월 7일까지 펼치기로 하고 본격적인 홍보에 나섰다.

첫 캠페인은 한겨울 많은 사람이 찾는 실내 테마파크 롯데월드에서 펼쳤다.

겨울방학을 맞이해 아이들과 실내 놀이공원을 찾는 소비자에게 국산돼지고기의 우수성과 다양하게 마련된 한돈 선물세트를 소개했다.

한돈자조금 이병규 위원장은 앞치마를 두르고 복 나눔 페스티벌의 하나로 마련한 한돈으로 빚은 만두를 놀이 공원을 찾아온 시민들에게 나누어주며 “한돈 애용이 국산 돼지고기를 지키는 것이라며 한돈 사랑”을 당부했다.

2014 설 한돈 드림 캠페인은 시민들과 함께 나누기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이 눈길을 끌었다.

한돈 노랫말에 즉흥곡을 붙여 노래 부르는 시민들 재치에 푸짐한 선물이 돌아갔다.

이날 최고 인기 코너는 행운권 추첨. 진열된 한돈 선물 세트는 행운을 잡은 시민들에게 돌아가 한돈 선물세트를 받아든 시민들 얼굴에 웃음꽃이 피었다.

한돈자조금은 이번 캠페인 기간 동안 건강하고 신선한 한돈을 대중적인 명절 선물세트로 자리매김하기 위해 한돈 드림캠페인 공식 홈페이지(dream.han-don.com)지에서 각종 이벤트 진행과 참여 브랜드와 상품을 소개하고 있다.

한돈자조금은 농가 거출금에 2월 7일까지 판매되는 설 한돈 선물세트의 수익금을 더해 한돈 30만 인분 60톤을 전국 9개 도 협회를 통해 2월 말까지 소외 이웃에게 전달할 계획이다.

웹사이트: http://www.porkboard.or.kr

연락처

한돈자조금관리위원회 홍보대행
아이폼미디어
정성태
02-511-9396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