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통신부품 전문기업 포스텍, 국제 광전시회 OFC 2014 참가

뉴스 제공
포스텍
2014-01-21 17:53
시흥--(뉴스와이어)--광통신 부품 전문 업체인 ㈜포스텍 (FOSTEC INC. 대표 이수영, www.fostec.co.kr)은 오는 3월 11일부터 13일까지 3일간 미국에서 열리는 OFC 2014에 참여 한다고 밝혔다.

이번 전시회에서 광점퍼코드, 광접속함체, PLC스플리터 등 광 관련하여 새로 개발한 신제품들을 선보일 예정이다.

이수영 대표는 광통신 분야에 지속적인 성장을 하고 있는 세계 추세에 따라 세계 시장 석권을 목표로 올해로 4회째 참가 한다. 또한 FTTx 구성에 필요한 각종 광통신 부품의 혁신적인 기술을 선보이며 다양한 제품군을 갖춰 제품 경쟁력을 높여 나감으로써 글로벌 시장에 도전 할 것이라 전했다.

OFC2014는 세계적인 광통신 전시회로써 전세계 광통신 시장 동향을 한눈에 파악할 수 있으며, (주)포스텍은 (주)포스텍만이 가지고 있는 신기술을 선보여 해외 우수한 업체들과 경쟁을 펼치며 국제 시장 점유율 확보에 많은 도움이 될 것으로 예상된다.

이번 전시회를 바탕으로 지속적인 연구 개발을 통해 세계시장에 ㈜포스텍 브랜드를 알리는데 최선을 다할 방침이다

이번에 출품 할 제품은 Beam connector(비접촉식커넥터),PLC splitter ,MPO connector 등 다양한 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포스텍 소개
포스텍(fostec)은 광통신부품 전문 유망중소기업으로 이노비즈 벤쳐 기업이다.

웹사이트: http://www.fostec.co.kr

연락처

(주)포스텍
031-318-935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