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 말론 런던, ‘런던 레인 컬렉션’ 론칭 이벤트에 테이스트 메이커 500명 초청

- 2월 6일, 청담동 갤러리원에서 신제품 체험과 함께 다양한 이벤트 진행

- 예약 초대된 고객에게는 조 말론™ 디럭스 익스피리언스 키트 증정

뉴스 제공
조 말론 런던
2014-01-22 09:33
서울--(뉴스와이어)--런던에서 온 부티크 향수 앤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조 말론 런던(JO MALONE LONDON)이 신제품 ‘런던 레인 컬렉션’ 출시를 기념해 2월 6일 청담동 갤러리원에서 진행하는 ‘런던 레인 컬렉션 론칭 이벤트’에 테이스트 메이커 500명을 초청한다.

2월 말 리미티드 에디션으로 출시하는 조 말론 런던의 ‘런던 레인 컬렉션(LONDON RAIN COLLECTION)’은 런던 도심에 내리는 감성적인 비의 향기를 다양하게 표현한 4가지 종류의 향수 컬렉션이다.

이번 론칭 이벤트는 ‘런던 레인 컬렉션’을 누구보다 먼저 만나보고 조 말론 런던의 다양한 이벤트도 경험할 수 있는 특별한 공간으로 꾸며질 예정이다.

조 말론 런던 리테일 매니저 권태일 부장은 “런던 레인 컬렉션 론칭 이벤트는 조 말론 런던을 사랑하는 고객들에게 조 말론 런던의 새로운 향을 가장 먼저 경험할 수 있도록 마련한 자리”라며 “로맨틱하면서도 분위기 있는 런던의 비오는 날을 느낄 수 있도록 행사장을 모던하고 유니크하게 디자인했다”고 말했다.

런던 레인 컬렉션 론칭 이벤트에 참가를 원하는 사람은 1월 22일부터 29일까지 총 8일간 조 말론 런던 공식 블로그(http://blog.naver.com/jomalonekr)에서 신청하면 된다. 파트너 포함 최대 2명까지 신청할 수 있으며, 행사가 진행되는 2월 6일 오후 3시부터 오후 7시 중 원하는 시간대로 선택 가능하다. 조 말론 런던은 신청자 중 추첨을 통해 500명을 초대할 예정이다.

또한 조 말론 런던은 이벤트에 초대되어 참석한 고객 모두에게 조 말론 런던 코롱(9ml)과 바디 크림(15ml)으로 구성된 ‘조 말론™ 디럭스 익스피리언스 키트’를 증정한다. 런던 레인 컬렉션 론칭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조 말론 런던 고객지원센터(02-3440-2750)에서 확인하면 된다.

연락처

조 말론 런던
홍보대행사 리앤컴
이해원 AE
070-7525-4318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