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리샤코이, 방부제 피부 위한 겨울철 안티에이징 소개

- 수분과 탄력 집중 관리로 한겨울에도 촉촉 탱탱한 피부 유지

뉴스 제공
엘리샤코이
2014-01-22 10:08
서울--(뉴스와이어)--건조한 피부, 잔주름, 탄력 저하 등 피부 노화의 주요 원인은 수분이 부족하기 때문에 나타나는 현상이다. 특히 겨울은 춥고 차가운 외부 날씨와 더불어 건조한 실내 환경이 피부 속 수분과 영양을 빼앗아가 피부 노화가 급속도로 진행되는 주요 계절이라 할 수 있다. 그렇기 때문에 겨울엔 강력한 피부 수분 보호와 함께 주름, 탄력 저하 등을 케어하며 노화 예방을 위한 안티에이징 관리를 함께 하는 것이 좋다.

2014년 겨울, 강력한 피부 보습과 안티에이징을 책임질 아이템들로 촉촉하고 탄력 넘치는 방부제 피부 미녀로 거듭나자.

- 미네랄과 골드로 꽉 찬 보습 케어

칼바람과 찢어질듯한 건조한 환경으로부터 수분을 오래 유지하기 위해서는 피부 겉만 아니라 속까지 충분히 수분 케어하는 것이 중요하다.

엘리샤코이 24K 골드 미네랄 에센스·크림은 미백, 주름개선 인증 제품으로 피부를 구성하는 미네랄 베이스와 유사한 해수성분과 바닷속 풍부한 영양성분으로 구성된 블루마린 콤플렉스(Blue marine complex), 자연 꽃 성분 추출물과 발효성분으로 만들어진 내추럴 3FF 콤플렉스(Natural 3FF Complex)가 함유되어 피부 속 수분 증발을 억제하고 피부 깊은 곳까지 수분을 공급, 유지할 수 있게 해준다. 또한 항산화작용에 효과적인 24K 골드 입자가 함유되어 피부에 활력을 주고 노화 예방과 탄력을 부여해준다.

- 홈 마사지 케어로 ‘탱탱’ 탄력 채우기

피부 깊숙이 수분을 채웠다면 소홀하기 쉬운 탄력을 채워보자. 볼과 턱 라인은 쉽게 처지기 쉬운 부위로 보다 집중적인 관리가 필요하다. 집에서도 손쉽게 할 수 있는 셀프 마사지 기기를 이용한다면 비싼 피부과 케어 못지않은 효과를 누릴 수 있다.

엘리샤코이 3D 스핀 하트볼은 기존의 3D스핀클리너(회전형 클렌징 기기)에 헤드부분을 하트볼로 간편하게 교체하여 사용 가능하다. 하트볼은 볼록한 5개의 입체 볼이 360도 회전, 분당 350회 터치로 전문가의 에스테틱 수타 기법을 그대로 피부에 전달하여 처진 볼과 턱 라인을 탄력 있게 잡아 하트라인을 만들어준다. 페이스 오일, 또는 마사지 크림과 함께 사용하면 피부 흡수를 도와 더 큰 시너지 효과를 낼 수 있다. (기기 3만 9천원, 하트볼 1만원)

문의: 1544-7414(www.elishacoy.com)

웹사이트: http://www.elishacoy.com

연락처

엘리샤코이
홍보마케팅팀
선주희 주임
1544-7414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