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원도, 외국인관광객 다중이용 관광업계 및 시군 관계자 간담회 개최

뉴스 제공
강원도청
2014-01-22 11:58
춘천--(뉴스와이어)--강원도(관광마케팅과)는 외국인관광객 유치확대를 위해 2월 23일 도청에서 도와 시군, 관광업계가 한자리에 모여 효과적인 홍보마케팅 방안 강구를 위해 간담회를 개최한다.

도 관계자는 “개별관광객의 증가, 인터넷 등 여행정보 습득경로의 다변화 등 국제관광환경 패턴이 복잡다양화 경향을 보이고 있어 이에 대한 적절한 대응방안 모색은 물론 관련기관과의 긴밀한 협조체계 구축을 위해 자리를 마련하게 되었다”고 밝혔다

이번 간담회는 도와 시군, 관광업계의 종합토의 및 건의사항 청취의 형식으로 진행되며 한국관광공사의 ‘해외홍보마케팅의 환경과 전망’ 설명과 함께 도의 ‘2014년 해외 홍보마케팅 추진계획’도 소개할 예정이다.

이날 간담회의 주재자인 유재붕 도 관광문화체육국장은 “현장의 생생한 목소리를 직접 듣고 제시된 건의사항이나 아이디어를 도 정책에 적극 반영할 계획”이며 “외국인관광객 유치가 강원발전의 성장동력화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밝혔다.

한편 도 관광마케팅과는 2014년 4개 분야 20개의 전략을 수립하여 외국인관광객 유치확대에 만전을 기할 계획이다.

강원도청 소개
강원도청은 154만 도민들을 위해 봉사하는 기관으로, 2011년4월부터 최문순 도지사가 도정을 이끌고 있습니다. 강원도의 비전은 소득2배, 행복2배 하나된 강원도입니다. 발전전략은 동계올림픽 성공개최, 특성화된 균형발전,튼튼한 강원경제,따뜻한 교육과 복지,세계속의 문화관광,봉사하는 열린도정입니다.

웹사이트: http://www.provin.gangwon.kr

연락처

강원도청
관광마케팅과
해외마케팅담당
033-249-286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