병협, ‘의료기관 홍보전략’ 연수교육 개최

뉴스 제공
대한병원협회
2014-01-22 14:11
서울--(뉴스와이어)--대한병원협회(회장 김윤수) 학술교육국에서는 회원병원 및 의료기관의 경쟁력 강화를 위하여 ‘의료기관 홍보전략’을 주제로 다음달 12일 서울성모병원 대강당에서 연수 교육을 개최한다.

의료기관들은 신문, 잡지, 인터넷 SNS 등 다양한 홍보수단을 활용하고 있지만 개별 의료기관의 특색에 맞는 효과적이고 효율적인 맞춤 홍보 전략을 수립하는데 어려움을 겪고 있다.

병원협회는 ‘의료기관 홍보전략’을 주제로 홍보 전문가들을 초빙하여 개별 특색에 맞는 맞춤형 홍보전략 수립 방안 및 그 과정과 복잡한 의료광고 심의 절차 및 법률적 유의사항 등을 사례를 통해 소개한다.

아울러 성공적인 이벤트 전략과 국민주치의 오한진 교수(관동대 제일병원 홍보실장)의 스타의사를 활용한 병원홍보에 대해서도 들어보는 시간이 마련돼 의료기관 홍보 담당자들에게 유익한 시간이 될 것이다.

이번 교육에서는 △의료기관 브랜드 홍보전략(브랜드앤컴퍼니 이상민 대표이사) △전문병원의 홍보전략 수립과정과 그 성과((주)메디컬그룹 베스티안 신현경 이사) △의료광고 심의 절차 및 법률적 유의 사항(의협 의료광고심의위원 유현정 변호사) △마음을 움직이는 병원 이벤트 전략(마콜커뮤니케이션 전은정 상무) △스타 의사와 병원홍보(관동대 제일병원 오한진 교수) 강연이 있을 예정이다.

연수교육 등록은 대한병원협회 교육센터 홈페이지(http://edu.kha.or.kr)를 통해 2월 5일까지 접수하며 관련 등록 및 비용 관련 자세한 사항은 대한병원협회 학술교육국(02-705-9246~8)으로 문의하면 된다.

웹사이트: http://www.kha.or.kr

연락처

대한병원협회
홍보실
사원 오민호
02-705-9242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