텍트로닉스, Picosecond Pulse Labs 인수 발표

- 콜로라도 주 볼더에 소재한 고속 테스트 장비 개발사 인수로 텍트로닉스의 100G/400G 포트폴리오 강화

뉴스 제공
한국텍트로닉스
2014-01-22 14:45
서울--(뉴스와이어)--테스트, 계측, 모니터링 장비 분야의 선두 주자인 텍트로닉스(Tektronix, Inc.)는 고속 테스트 장비 개발사인 Picosecond Pulse Labs 인수를 발표했다. 이번 인수는 100G/400G 광학 데이터 통신 연구 및 개발을 지원하여 성장하는 테스트 장비 시장에서 텍트로닉스 포트폴리오를 강화하기 위한 것이다.

콜로라도 주 볼더에 소재한 비상장 기업인 Picosecond Pulse Labs는 초고속 패턴 발생기, 세계에서 가장 빠른 펄스 발생기 및 가장 높은 대역폭 샘플러 모듈을 포함한 제품을 제공한다. 최근에는 다중 채널 32Gb/s 데이터 발생기와 100G/400G 애플리케이션을 위한 분석기를 포함한 PatternPro 제품군을 발표했다.

텍트로닉스 사장인 Amir Aghdaei는 “Picosecond Pulse Labs는 첨단 계측기 설계와 제조 분야에서 오랜 역사를 갖고 있으며 새로운 32Gb/s 오류 탐지기와 패턴 발생기는 특히 고속 광학 테스트 시장에 집중하기 위한 제품”이라면서, “Picosecond는 텍트로닉스 고속 오실로스코프 및 기타 제품군과 결합되어 핵심적인 100G/400G 데이터 통신 부문의 솔루션 포트폴리오를 더욱 강화하게 될 것”이라고 말했다.

텍트로닉스의 다른 소식

텍트로닉스 대역폭 관련 블로그(http://www.tek.com/blog), 트위터 , 페이스북 및 한국텍트로닉스에서 운영하고 있는 블로그 티돌이(http://www.tscope.co.kr/)에서 텍트로닉스의 최신 소식 및 오실로스코프를 이용한 측정 솔루션 등의 유용한 자료들을 확인할 수 있다.

텍트로닉스 소개
엔지니어들은 67년 이상의 기간 동안 텍트로닉스의 테스트, 측정, 모니터링 솔루션을 통해 설계 문제를 해결하고 생산성을 높이며 제품화 기간을 대폭 단축시켜 왔다. 텍트로닉스는 전자 설계, 제조 및 첨단 기술 개발 분야를 중심으로 엔지니어에게 가장 적합한 테스트 장비를 공급하는 선도적 기업이다. 본사는 미국 오리건 주 비버튼에 있다. 텍트로닉스는 전세계 고객을 지원하며 수상 경력에 빛나는 서비스와 지원을 제공한다. www.tektronix.co.kr에서 최신 정보를 찾을 수 있다.

웹사이트: https://tek.com/ko

연락처

한국 텍트로닉스
마케팅팀
최성희 과장
02-6917-5035
이메일 보내기

이 보도자료는 한국텍트로닉스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 뉴스와이어는 편집 가이드라인을 준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