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봉도서관, 제4회 장롱영화제 개최

- 관객과 감독을 잇는 잠들어 있던 영화를 흔들어 깨우는 작은 축제의 장

2014-01-22 14:57
인천--(뉴스와이어)--인천광역시도서관협회가 운영하는 수봉도서관(관장 송영숙)은 ‘제4회 수봉도서관 장롱영화제’를 1월 25일(토) 오후 7시, 지하1층 공연누리에서 개최한다.

‘수봉도서관 장롱영화제’는 단 한 번도 상영의 기회를 얻지 못한 ‘장롱 깊숙이 잠들어 있는 영화, 앞으로 長+Long하게 사랑 혹은 증오 받을 영화’를 상영하는 단편 영화제로 ‘장롱영화제 추진단’과 공동으로 주최하고 있다.

이번 상영작은 <이른 저녁식사>(감독 박혜영, 출연 서영주, 이용대), <백 팩>(감독 남근학, 출연 남근학, 김보라, 심희국), (감독 조은애, 출연 박동화, Sato Sho, 김희숙, Sakai Yuna) 등 총 3편이며, 영화를 제작한 감독이 초청되어 감독과의 대화하는 시간을 갖는다.

‘수봉도서관 장롱영화제’는 수봉도서관이 문화기반시설 및 공공기관으로서 도서관을 찾는 시민을 대상으로 관객을 모집하고, '장롱영화제 추진단이 영화제작자 및 영화제 주최자로서 영화감독 및 제작자를 모집하여 관객과 영화제작자가 만나 소통하는 장을 만드는 취지로 공동 기획되었다.

관람료는 무료이며, 중학생 이상이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수봉도서관 장롱영화제 관람 신청은 방문(1층 안내데스크)하거나 전화, 이메일로 가능하다.

문의: 032-870-9100, leekw@imla.kr

수봉도서관: http://www.slib.or.kr

웹사이트: http://www.imla.kr

연락처

인천광역시도서관협회
독서진흥팀
윤혜영
032-472-8178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