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블럭스, 세계 최고속 4G LTE모듈 TOBY-L2 출시

- LTE 카테고리4 지원, LGA 및 PCI Express 모듈, TOBU-L1 LTE only 모듈과 호환

뉴스 제공
유블럭스 스위스증권거래소 UBXN
2014-01-22 16:02
탈빌--(뉴스와이어)--전 세계 무선·포지셔닝 칩과 모듈 분야를 이끌고 있는 스위스의 유블럭스는 UMTS/HSPA+ 및 GSM/EDGE, GPRS 폴백 기능의 새로운 초소형 LTE 모듈 제품군 TOBY-L2 & MPCI-L2 모뎀 시리즈 를 출시했다.

최대 150 Mbit/s ~ 50 Mbit/s 의 LTE 카테고리 4 속도를 지원하는 이 모뎀 시리즈는 3G 및 2G 네트워크와의 하위 호환성이 요구되는 디지털 신호 체계, 모바일 헬스케어, 원격 보안, 비디오 시스템 등 고속 M2M 애플리케이션뿐만 아니라 차량 인포테인먼트 시스템, 태블릿, 노트북, 셋톱 박스, 고내구성 모바일 단말기에 안성맞춤이다.

152-핀 LGA 패키지의 TOBY-L2 모듈은 비상 통화 서비스(eCall 등)에 대한 인밴드 모뎀뿐만 아니라 회선 교환 폴백(circuit-switched fallback)과 함께 데이터와 VoLTE 를 지원하며 MPCI-L2 (PCI 익스프레스 카드)는 데이터만 지원한다. 이 두 모듈은 듀얼 IPv4 및 IPv6 스택을 통합하며 유럽, 아시아, 미주용 버전이 각각 제공된다.

토마스 자일러(Thomas Seiler) 유블럭스 CEO는 “당사의 TOBY-L2와 MPCI-L2 LTE 는 유블럭스 4G 포트폴리오를 확장하여 임베디드 연결성에 대한 대부분의 고객 요구사항을 충족시킨다. 유블럭스가 제공하는 매력적이고 경제적인 다양한 콤팩트형 LTE 솔루션들은 옵션 2G/3G 폴백을 지원하고 TOBY-L1 LTE모듈로 인하여 고객, 산업, 자동차 애플리케이션 등에 더할 나위 없이 적합하다”고 밝혔다.

현재 미주 지역(밴드 2, 4, 5, 7, 17)에 대한 TOBY-L200 와MPCI-L200이 그리고 유럽과 아시아(밴드 1, 3, 5, 7, 8, 20)에 대한 TOBY-L210 과 MPCI-210 (PCISIG-호환) 등 총 4가지 버전이 제공되며 중국과 일본 시장용 버전도 계획되어 있다.

이 모듈은 다양한 인터페이스를 제공하고 작동 온도는 -40 ~ +85oC이며 모든 모듈은 ISO/TS 16949 인증된 생산 업체에서 제조된다.

TOBY-L2는 유블럭스의 2G (SARA), 3G (LISA) 및 4G (TOBY) 모듈들 간의 풋프린트 호환성과 원활한 마이그레이션을 지원하는 유블럭스의 내재 설계(nested design) 철학을 유지하고 있다. 그리고 초소형 포장(패키지), 종합적인 지원 도구,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품질 등을 구현하고 있다. 윈도우즈용 USB드라이버와 안드로이드용 RIL 소프트웨어는 무료로 제공된다.

TOBY-L2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www.u-blox.com)를 방문하거나 u-blox sales representative에 문의하면 된다.

유블럭스 소개
유블럭스(www.u-blox.com)는 소비가전, 산업, 자동차 시장을 대상으로 한 포지셔닝 및 무선 반도체 부문의 선두적인 글로벌 기업이다. 유블럭스의 솔루션은 사람, 차량, 기계 등의 위치를 정확하게 파악할 수 있게 하고, 음성, 텍스트 또는 동영상 등을 통한 무선 통신을 가능하게 지원한다. 칩, 모듈, 소프트웨어 솔루션에 이르는 광범위한 포트폴리오를 보유하고 있는 유블럭스는 특히, OEM 제조사들이 혁신적인 개인용, 전문가용, M2M 솔루션을 신속하고 비용 효율적으로 개발할 수 있게 도와주는 고유한 경쟁력을 확고히 하고 있다. 스위스 탈빌에 본사를 둔 유블럭스는 유럽, 아시아, 미주 지역에 걸쳐 글로벌 네트워크를 확보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u-blox.com

연락처

유블럭스
김수한 한국 지사장
02-542-0861

홍보대행사 써스포
곽계영 대리
02-7864-915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