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리아뷰티, 근본적인 ‘스킨케어’ 방법 제안

- 제모기, 여드름 치료기에 이어 가정용 프렉셔널 레이저 ‘스킨 리쥬브네이팅 레이저’를 선보이며 스킨케어 브랜드로 자리매김

- 깨끗하고 매끄러운, 젊고 탄력 있는 피부 관리를 위한 전문적인 기술력 돋보여

2014-01-23 10:33
서울--(뉴스와이어)--올 1월, 가정용 프렉셔널 레이저 ‘스킨 리쥬브네이팅 레이저’를 선보이며 안티에이징 케어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한, 광(光) 기반 스킨케어 브랜드 트리아뷰티(Tria Beauty)가 얼굴부터 발까지 깨끗하고 매끄러운, 젊고 탄력 있는 피부로 관리할 수 있는 방법을 제안한다.

- 이제 집에서 ‘프렉셔널 레이저’를 한다! 스킨 리쥬브네이팅 레이저

거칠어진 피부 결, 눈가주름으로 고민이 많지만 선뜻 병원으로 향하지 못하는 이들이 많다. 정기적으로 관리를 받을 시간은 없고, 매번 발생하는 비용도 부담이 되기 때문이다. 하지만, 젊고 탄력 있는 피부만큼은 놓칠 수가 없다면 트리아뷰티가 새롭게 출시한 ‘스킨 리쥬브네이팅 레이저’로 눈을 돌려보자.

올 1월, 트리아뷰티가 선보인 ‘스킨 리쥬브네이팅 레이저’는 기존 스킨케어 제품만으로는 만족스럽지 못했던 주름, 거친 피부 결 등 노화 징후들을 개선해주는 가정용 프렉셔널 안티에이징 피부 재생 레이저이다. 하루 몇 분, 12주 동안 사용하면 피부 속 콜라겐과 세포 재생이 활성화되고, 주름과 거칠어진 피부 결이 개선되어 젊고 탄력 있으며, 건강한 피부로 되돌아 갈 수 있다.

특히, 전문 클리닉에서 사용하는 동일한 프렉셔널 레이저를 적용해 집에서 원하는 시간에, 간편하게 전문 안티에이징 케어가 가능하다는 것이 큰 장점이다. 또한, 사용 후 피부 진정 시간이 짧아 빠른 시간 내에 일상 생활로의 복귀가 가능하며, 임상 실험과 한국식약처(KFDA) 및 미국 FDA 승인을 통해 안전성과 유효성을 입증 받아 믿고 사용할 수 있다.

- 매끄러운 바디 피부를 꿈꾼다면? 제모부터! 트리아 플러스 레이저 제모기 4X

화려한 미니 드레스와 멋스럽게 걷어 올린 소매 연출을 선호한다면, 제모가 우선이다. 매끄럽고 부드러운 피부 표현이야말로, 스타일의 완성이라 할 수 있기 때문이다. 특히, 올 봄과 여름을 위한 바디 점검에 들어갔다면, 지금부터 레이저 제모를 시작해야 한다.

트리아뷰티의 ‘트리아 플러스 레이저 제모기 4X’는 피부과 방문 필요 없이, 집에서도 간편하고 안전하게 지속적인 제모 효과를 경험할 수 있는 가정용 레이저 제모기다. 전문 클리닉에서 사용하는 다이오드 레이저를 개발한 연구진이 가정용으로 최적화해 선보인 스마트 뷰티 아이템으로, 한국 식약처 허가 및 미국 FDA 등록을 통해 안전성과 유효성을 인정받았다. 또한 ‘트리아 플러스 레이저 제모기 4X’는 최근 업그레이드를 통해 2~4단계의 레이저 출력 강도를 강화해 더욱 빠르게 언제나 매끄럽고 부드러운 피부를 가꿀 수 있으며, 레이저 조사 횟수를 확인할 수 있는 펄스 카운터(Pulse Counter)를 적용해 편리하고 효과적으로 제모를 완성할 수 있다.

- 여드름 없이 깨끗하고, 건강한 피부로! 스킨 퍼펙팅 블루 라이트

남녀노소 모두 주목하는 뷰티 트렌드 ‘어린 피부’, ‘동안 메이크업’을 위해서는 여드름 없이 깨끗하고 건강한 피부가 필수다. 이를 위해서는, 보다 근본적인 여드름 치료가 필요한 것. ‘스킨 퍼펙팅 블루 라이트’와 함께라면 손쉽고 간편하게 여드름을 치료할 수 있다.

‘스킨 퍼펙팅 블루 라이트’는 바쁜 학생들 및 직장인들이 선호하는 전문 뷰티 기기 중 하나이다. 전문 클리닉에서 여드름 치료를 위해 사용하는 블루 라이트 테라피와 동일한 원리를 적용해, 여드름의 근본 원인인 피부 속 박테리아를 제거해 주는 가정용 여드름 치료기기로, 한국 식약처 허가 및 미국 FDA 등록을 통해, 안전성과 유효성을 입증 받아 집에서도 안전하고 효과적으로 여드름을 치료하고 예방할 수 있다. 매일 6분간 꾸준히 사용하게 되면, 2주 후면 피부가 깨끗해지고, 여드름이 줄어드는 것을 느낄 수 있으며, 4주 후부터는 염증으로 울긋불긋 했던 피부색이 깨끗하게 변화되고, 8주 후면 여드름 발생이 현저히 줄어들며 더욱 깨끗하고 건강해진 피부를 확인할 수 있다.

얼굴부터 발끝까지, 아름다운 피부로 가꾸기 위한 트리아뷰티의 뷰티 아이템들은 트리아뷰티 홈페이지(http://www.triabeauty.co.kr, 제품문의: 080-369-3300)에서 구입할 수 있으며, 대전 갤러리아 타임월드점 내 오프라인 매장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트리아뷰티 코리아 소개
트리아뷰티 코리아는 광범위한 임상연구를 진행하고 있으며, 트리아의 엔지니어링팀은 제품 테스트 및 지속적 개선에 전념하고 있을 뿐 아니라 모든 트리아 제품들은 미식품의약국(FDA)의 승인을 받았다. 보다 나은 제품 개발을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고 있다.

트리아뷰티 코리아: http://www.triabeauty.co.kr

웹사이트: http://www.tria4beauty.co.kr

연락처

트리아뷰티
홍보대행사 커뮤니크
서유정 팀장
02-788-7313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