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녹색산업개발원, 기계설계CAD원 취업성공패키지 사업 진행

2014-01-23 13:19
서울--(뉴스와이어)--(재)한국녹색산업개발원(이사장 송기남)은 고용노동부의 취업알선사업인 취업성공패키지 사업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사업은 송기남 한국녹색산업개발원 이사장이 지역고용인적자원개발협회 회장으로 취임하게 된 것을 계기로 실시하며, 취업성공패키지 사업은 실업자들을 대상으로 구직상담을 통해 개인에 맞는 취업계획을 수립하고, 교육훈련 지원(중소기업친화직종 내일배움카드제 훈련)을 통해 취업을 알선하는 고용노동부 사업이다.

취업성공패키지 참여자 및 중소기업친화직종 내일배움카드제 대상자들은 고용노동부 계좌제 훈련을 통해 무료로 원하는 교육을 받고 취업을 지원받을 수 있다.

구인 기업체가 많고 취업이 안정적인 기계설계 CAD분야는 학력 및 경력의 제한 없이, 실력을 갖춘다면 충분히 취업을 하여 볼 수 있는 분야로, 중소기업친화직종으로 선정되어 있어 일자리를 찾고 있는 실업자들에게 취업틈새시장으로 추천할 만하다.

기계설계CAD원으로 취업을 도전해보고자 한다면 디자인 전문교육기관인 한국직업전문학교(02-599-8151)에서 자세한 상담을 받아볼 수 있다.

한국녹색산업개발원 소개
한국녹색산업개발원(이사장 송기남)은 민법 제32조와 지식경제부장관 및 그 소속 청장 소관 비영리법인의 설립 및 감독에 관한 규칙 제4조에 의거 “녹색산업 진흥을 위한 전문인력양성, 교육, 녹색경영컨설팅 등 제반 업무”를 통해 정부의 “저탄소 녹색성장의 정부 정책 구현”을 실천함으로서 국가와 지역사회의 지속가능한 발전을 목표로 설립된 녹색교육전문 비영리재단법인이다. 본 개발원에서는 “저탄소 녹색성장의 정부 정책 구현”을 통해 경제와 환경이 조화를 이루는 국가와 지역사회의 지속가능한 발전을 목표로, 분야별 녹색 전문가를 양성하고, 산·학·연의 모든 주체들이 참여하는 컨소시엄 구축과 훈련 및 재훈련 프로그램을 개발 제공함으로써, 녹색성장 글로벌 리더 양성을 통한 녹색산업진흥을 선도하고자 한다. 더불어 미래 녹색성장을 주도할 글로벌 녹색시민 양성과 자원낭비 및 환경오염을 예방함으로써 궁극적으로 국가와 국민경제 발전에 이바지 하고자 한다.

http://www.hanguktc.or.kr

웹사이트: http://www.greenidi.or.kr

연락처

한국녹색산업개발원
양혜진 이사
02-532-1227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