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창호스피치, 비전홀딩스 주최 제1회 ‘2014 중소기업 HRD 대상’ 수상

뉴스 제공
이창호스피치
2014-01-23 13:28
서울--(뉴스와이어)--(주)비전홀딩스는 23일 잠원동 더리버사이드 호텔에서 중소기업의 인적자원개발의 발전을 도모하고 적극적인 교육환경을 조성에 기여하고자 ‘중소기업 HRD 대상’을 수여하는 행사를 가졌다.

‘중소기업 HRD 대상’은 비전홀딩스의 가족회사 1,000개 중소기업을 대상으로 직원들의 직무역량강화를 위한 CEO의 교육 마인드와 인재육성시스템제도, 인재육성에 적극적이며 교육훈련의 효과가 높다고 판단되는 회사를 선정하였다. 이를 위해 (주)비전홀딩스(대표이사 김한준 박사)는 HRD분야의 전문가와 평가전문가를 포함한 선정위원회(위원장 한동은)를 지난 12월 개최하였다.

선정위원회의 심사결과 2014년 '중소기업 HRD 대상‘은 (주)디지털플러스시스템(대표이사 정계관), (주)로코모(대표이사 허용석), (주)이창호스피치(대표 이창호)가 수상하게 되었다.

(주)비전홀딩스의 김한준 원장(평생교육학박사)은 제 1회로 시행되는 ‘2014 중소기업 HRD 대상’을 통해 중소기업의 인적자원개발에 관한 CEO의 지속적인 관심과 투자가 확대되길 기대한다고 밝혔다. 더불어 고용노동부와 한국산업인력공단의 2014 핵심직무능력향상 지원사업을 포함한 중소기업의 직무역량 강화를 위한 교육프로그램을 무료로 제공하며 우수한 교육프로그램을 개발할 수 있도록 기관차원의 지속적인 노력을 약속하였다.

이밖에도 이번 포럼에서는 강소기업 도약을 위한 HR동향 및 트렌드 관련 특강과 참여자 모두가 즐길 수 있는 비전콘서트를 진행하였다. 이번 포럼과 관련된 보다 자세한 내용과 (주)비전홀딩스에서 제공되는 2014 핵심직무능력향상 지원사업 교육과정의 내용은 비전홀딩스 홈페이지(www.vhc.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비전홀딩스 소개
비전홀딩스(원장 김한준 박사)는 기업, 공공기관, 대학교의 직무역량강화를 위한 교육프로그램을 기획, 운영, 평가하는 컨설팅 교육기관으로서 2003년에 설립되었다. 중소기업 핵심직무역량과정을 진행하면서 업계분야의 실적이 매우 높으며, 교육생 평가부문에서도 최우수평가를 받고 있다. 특히 리더십, 기획프리젠테이션, 영업마케팅 분야의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으며, 경쟁력 있는 운영으로 업계에 각광을 받고 있다.

이창호스피치 소개
2002년 10월1일 설립되어 창조시대, 스피치(소통)콘텐츠 전 분야를 아우르는 민간자격인 ‘스피치 지도사’를 최초로 개발하였다. 특히 대한명인(연설학)으로서 역사와 정통성을 자랑하며 스피치(소통)교육, 리더십교육, 이창호칼럼, 강연, 세미나, 방송, 경영컨설팅, 위탁교육훈련 및 라이프코칭 등, 스피치(소통)운동을 통해 창의적인 소통강국을 진행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speechkorea.org

연락처

이창호스피치리더십
홍보팀
이강문
02-353-9156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