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치프라이스, 에듀나인 공인중개사 인강세트 50% 파격 할인 이벤트 실시

뉴스 제공
캐치프라이스
2014-01-23 15:39
서울--(뉴스와이어)--EBS 교재를 만들고 최고의 교수진들로 이루어진 교재판매 1위 업체 에듀나인의 인터넷강의 패키지가 교육소셜 전문사이트 캐치프라이스(www.catchprice.co.kr)를 통해 파격적인 가격에 판매된다.

25회 공인중개사 1, 2차를 모두 준비할 수 있도록 인터넷 강의와 스마트폰 강의를 실시간으로 자유롭게 들을 수 있으며 에듀나인이 자랑하는 입문서와 기본이론서 그리고 문제지까지 무료로 제공한다.

예스24, 인터파크 등 대부분의 온라인 서점에서 판매량 1위를 기록한 에듀나인이 제공하는 적중률 높은 교재와 강의를 파격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절호의 기회다.

국내 최고의 합격률이 70%를 돌파한 에듀나인의 강의는 기초 이론부터 기본과 심화이론 강의, 문제풀이와 동형모의고사 과정으로 구성돼 있으며 학습자가 능률을 극대화하고 장기기억으로 넘어갈 수있는 최적화된 커리큘럼을 제공한다.

또한 쪽집개, 테마, 실전모의고사와 단기완성 특강 등으로 수험생활의 포인트를 짚어 주는 수준 높은 강의를 추가하여 최상의 강의시스템을 구축하였다.

이러한 체계적인 강의 구성과 교재들이 바로 에듀나인의 71%라는 합격률을 이루어낸 요인들이라 할 수 있으며, 에듀나인은 가장 쉬우면서도 합격의 정도를 제시해주는 검증된 기업으로 수험생들에게 알려지고 있다.

에듀나인의 특화된 강좌와 교재 패키지는 교육소셜커머스 캐치프라이스 홈페이지(www.catchprice.co.kr)를 통하여 구입할 수 있다.

한편 이번 강의 패키지는 캐치프라이스와 에듀나인의 특별 제휴로 판매되는 이벤트 상품이며, 문의는 고객센터(1661-2825)로 하면된다.

캐치프라이스 소개
캐치프라이스는 교육전문 반값 소셜커머스이다. 동영상강좌, 교재 등 자격증,학습과 관련된 상품을 최대 50~80% 할인하여 판매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catchprice.co.kr

연락처

캐치프라이스
신철우 팀장
1661-28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