록웰 오토메이션, Vadxx 에너지로부터 1,500만 달러 시설 수주

- 새로운 공장에서 하루에 60톤 규모의 재생 및 비재생 플라스틱을 고부가가치 에너지 제품으로 변환

뉴스 제공
Rockwell Automation, Inc. 뉴욕증권거래소 ROK
2014-01-23 15:40
밀워키, 위스콘신 주--(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록웰 오토메이션(Rockwell Automation, NYSE: ROK)은 바덱스 에너지(Vadxx Energy LCC)로부터 오하이오주 애크런에 설립될 수주금액1,500만 달러에 달하는 최초의 상용 플라스틱 폐기물 합성원유 전환 에너지 시설의 엔지니어링, 조달, 건설 및 관리 수주를 받았다.

이 새로운 공장은 수명이 다 되어 쓰레기 매립지에 버려지는 플라스틱을 고부가가치의 에너지 제품으로 전환시켜 하루에 약 60톤에 달하는 폐기물을 재활용 하게 된다. 이 방법은 플랜트팍스 처리 자동화 시스템(PlantPAx Process Automation System)을 포함하며, 통합적이고 스마트한 Vadxx 공장 시설을 만들기 위해 록웰 오토메이션의 종합통제 플랫폼을 활용할 것이다.

글로벌 사모펀드 기업인 리버레이션 캐피털(Liberation Capital)은 첫 번째 시설과 추가적인 상업 시설에 대한 자금 조달을 위해 Vadxx와 계약을 체결했다.

짐 가렛(Jim Garrett) Vadxx 에너지 CEO는 "우리는 우리의 글로벌한 영향력 확대의 중요한 첫 걸음이 될 최초 상업 시설을 성공적으로 설립하는데 역량을 집중할 것”이라며 “리버레이션 캐피털, 록웰 오토메이션, 원료 공급업체와 우리의 파트너들은 우리의 성장과 성공에 중요한 역할을 하게 될 것”이라고 말했다.

제레미 디베네딕티스(Jeremy DeBenedictis) Vadxx에너지 영업 부사장은, “우리의 기술은 쓰레기 매립지에 버려지는 수명이 다된 플라스틱 양을 줄이고 합성 원유 및 가스로 변환시키는 독창적이고 수익성 있는 방법을 제시해준다”며 “록웰 오토메이션은 우리의 신공장을 위한 완전한 설계, 건설 및 용역 서비스를 제공해 우리의 기술에 힘을 실어준다. 우리의 기술을 신속하게 전세계적으로 배포하기 위한 처리 기술 솔루션도 도입할 것이다”고 말했다.

테리 게버트(Terry Gebert) 록웰 오토메이션 글로벌 솔루션 부사장은 “이번 수주는 대체 에너지 솔루션 분야 업계 선두기업이 되고자 하는 우리의 지속적인 노력을 보여주는 것이기에 매우 의미가 있다“며 ”우리 팀은 Vadxx 가 리스크를 낮추고, 상용화 기간을 줄이고 타 지역에도 사업을 확장시킬 수 있도록 돕고 있다"고 했다.

바덱스(Vadxx)소개

바덱스(Vadxx)는 재생 및 비재생 플라스틱을 더 높은 가치의 에너지 제품으로 변환시키는 최첨단 재생 에너지 회사이다. Vadxx의 기술은 플라스틱에 있는 에너지를 포획해 사회에 유용한 형태로 재생시킴과 동시에 환경 사회적 이득을 가져다 주는 방법을 제공한다. 이러한 변환과정은 흘러 넘치는 매립지와 해외 에너지에 대한 수요 감소를 위한 가치 있는 대체안이다.

보다 자세한 정보는 www.vadxx.com에서 확인 가능하다.

록웰 오토메이션 글로벌 솔루션(Rockwell Automation Global Solutions) 소개

록웰 오토메이션 글로벌 솔루션(Rockwell Automation Global Solutions) 팀의 수천 명의 엔지니어들은 제조업계 고객들을 위한 통제, 에너지, 안전 및 정보 솔루션을 설계, 개발 및 업그레이드 한다. 확장 가능한 파트너네트워크(PartnerNetwork)와 함께 협력하는 록웰의 글로벌 솔루션팀이 제공하는 서비스는 2-3개 국가에서 진행되는 도전적인 수백만 달러 기업 프로젝트를 포함한 다양한 프로젝트에 사용될 수 있다. 이 팀의 고객으로는 석유와 가스, 의약품 및 소비재 업체, 생명과학, 자동차, 타이어와 시멘트, 광업, 펄프 제지와 종이, 에너지와 물산업과 같은 중공업 업체 등이 있다.

록웰 오토메이션(Rockwell Automation) 소개

세계 최대의 산업 자동화 및 정보화 기업인 록웰 오토메이션(Rockwell Automation, Inc., NYSE: ROK)은 고객의 생산성을 높이고 전세계의 지속가능성을 더욱 향상 시킨다. 미국 위스콘신주 밀워키에 본사를 두고 있는 록웰 오토메이션은 22,000명의 직원을 두고 있으며 80여 개국의 고객들에게 솔루션을 제공한다.

리버레이션 캐피털(Liberation Capital) 소개

리버레이션 캐피털(Liberation Capital)은 글로벌 사모펀드로 소규모 재생 에너지, 물, 폐수 프로젝트를 위한 프로젝트 파이낸스 사업을 전문으로 하고 있다. 리버레이션 캐피털의 투자 모델은 청정기술 기업과 다수의 프로젝트와 다년간의 투자 계획을 가진 프로젝트 개발자들과의 전략적 제휴에 중점을 두고 있다.

보다 자세한 정보는www.liberationcapital.com에서 확인 가능하다.

플랜트팍스(PlantPAx)와 파트너네트워크(PartnerNetwork)는 록웰 오토메이션의 상표이다.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rockwellautomation.com

연락처

록웰 오토메이션(Rockwell Automation)
키스 레스터(Keith Lester),
414-382-4871
klester@ra.rockwel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