존스 맨빌, 회사 웹사이트 새 단장

- 여러 사이트를 단일 브랜드와 단일 URL로 통합하여 업데이트

뉴스 제공
Johns Manville
2014-01-23 17:30
덴버, 콜로라도 주--(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버크셔 해서웨이의 자회사이며 글로벌 건축자재 및 특수 소재 제조 업체인 존스 맨빌(Johns Manville, 이하 JM)은 종전에 일반인과 고객들을 대상으로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사용해 오던 여러 홈페이지를 종합 재구성한 홈페이지를 개설했다고 오늘 발표했다. 내용이 업데이트되고 솔루션 중심으로 구성된 홈페이지 (www.jm.com)는 태블릿 PC와 스마트폰을 포함한 여러 가지 모바일 기기에 더 잘 맞도록 디자인되었다.

지금까지 사용자들은 존스 맨빌 관련 정보를 얻기 위해 www.jm.com, www.jmeurope.com, www.specjm.comwww.jmhomeowner.com 등 많은 홈페이지를 접속해야만 했다. 이들 홈페이지는 계약자, 제조업체, 건물 전문 업체, 주택 보유자, 고용 희망자 등 각기 다른 사용자들의 요구에 부응하는 방향으로 디자인되어 있었다. 홈페이지가 이번에 업데이트 됨으로써 사용자들은 각자 필요한 정보를 계속 확보하면서 더 좋아진 브랜드를 경험할 수 있게 되었다. 통합된 홈페이지는 사용자들로 하여금 회사의 광범위한 제품에 대한 정보를 더 잘 보고 다양한 기기를 통해 정보에 신속하게 접근할 수 있게 해준다.

새로 구성된 홈페이지 콘텐츠는 영어로 제공된다. 회사는 전세계의 고객과 관심 있는 사람들의 편의를 위해 현재 캐나다 프랑스어, 중국어, 독일어, 슬로바키아어, 스페인어, 스웨덴어 등으로 콘텐츠를 번역 중에 있으며, 이들 언어별 섹션은 앞으로 수주일 안에 제공될 예정이다.

존스 맨빌의 메리 라인하트(Mary Rhinehart) 사장 겸 최고경영자(CEO)는 “다양한 고객들의 요구가 늘어남에 따라 회사는 이를 지원하기 위해 이같이 의미 있는 사업을 추진했다. 이는 지원 언어가 추가되고 명확한 검색이 가능하며 모바일 기기로도 쉽게 접속할 수 있는 솔루션 중심의 홈페이지로서 뛰어난 사용자 경험을 제공한다”고 말했다.

존 쉘렌버거(John Shellenberger) 최고정보책임자(CIO)는 고객과 일반인들이 새로 구성된 홈페이지에 접속할 수 있게 된데 대해 전 직원이 기뻐하고 있다고 말했다.

이어서 그는 “새로운 홈페이지는 존스 맨빌의 진정한 특성을 담아 통합성, 신인성, 제품 전문성 및 고객 관계 같은 중요한 가치를 전달한다. 또 잘 정리된 단일 홈페이지를 통해 모든 고객에게 정보를 제공한다. 사용자들이 홈페이지의 콘텐츠와 모양, 느낌, 용이한 사용 등을 좋아할 것으로 믿는다”고 말했다.

존스 맨빌은 글로벌 B2B 마케팅 및 광고업체인 자이로(gyro)와 협력하여 새로운 종합 홈페이지를 디자인하고 개발했다. 존스 맨빌은 또 견실한 최신 콘텐츠 관리 시스템이 새 홈페이지 중심부에 설치되도록 하기 위해 시스템 통합(SI) 소프트웨어 및 컨설팅 회사인 크라운 파트너스(Crown Partners)와도 협력했다.

쉘렌버거는 또 “자이로와 크라운 파트너스는 이번 프로젝트를 추진하는 데 매우 중요한 역할을 했으며 그들의 헌신적인 노력에 대해 감사한다”고 덧붙였다.

업데이트된 홈페이지는 www.jm.com 이다.

존스 맨빌 소개

버크셔 해서웨이(NYSE: BRK.A, BRK.B)의 자회사인 존스 맨빌은 고품질의 건물 단열재, 기계 단열재, 상용 지붕재 및 지붕 단열재는 물론 상용, 산업용 및 주택용 섬유와 부직포 제품을 생산, 판매하는 기업이다. 존스 맨빌은 항공우주, 자동차, 교통, 공기 조화기, HVAC(난방, 환기, 공기조화), 파이프 및 장비, 여과, 방수, 빌딩, 바닥재, 내장재, 풍력 에너지 등 광범위한 산업분야에 제품을 공급하고 있다. 1858년에 덴버(Denver)에 설립되었으며 현재 연간 매출이 약 25억 달러이고 주요 관련 시장에서 주도적 위치를 확보하고 있다. 약 7,000명의 직원을 두고 북미, 유럽 및 중국에서 45개의 생산 시설을 운영하고 있다. 추가 정보는 www.jm.com에서 볼 수 있다.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jm.com

연락처

존스 맨빌(Johns Manville)
홀리 라이커(Holly Leiker)
303-978-20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