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촌에프앤비㈜, 2014년 소비자선정 최고의 브랜드 대상 수상

- 교촌치킨, 치킨업계 최초 ‘소비자선정 최고의 브랜드 대상’ 수상 쾌거

뉴스 제공
교촌에프앤비 코스피 339770
2014-01-24 10:31
오산--(뉴스와이어)--좋은 재료 바른 먹거리를 선도하는 교촌에프앤비㈜(회장 권원강)가 치킨업계 최초로 중앙일보 포브스가 주관하고 미래창조과학부와 산업통상자원부, JTBC가 후원하는 ‘2014 소비자선정 최고의 브랜드 대상’을 수상했다.

‘소비자선정 최고의 브랜드 대상’은 산업 전반에 걸쳐 소비자들로부터 최고의 사랑과 가치를 인정받은 기업브랜드에게 수여되는 상으로 소비자 리서치와 전문가들의 기업평가를 통해 선정된다. 교촌은 소비자의 브랜드 만족도와 신뢰도, 끊임없는 연구를 통한 차별화된 제품 개발과 고객만족을 위한 ‘정도경영’ 등에서 높은 점수를 받아 명실상부 업계 최고의 브랜드로 인정 받았다.

교촌은 국내 외식산업을 22년간 이끌어 온 치킨 전문 프랜차이즈로 현재 국내에는 1000여 개의 매장을 운영하고 있다. 또한 교촌은 끊임없는 제품 개발과 이를 바탕으로 한 차별화된 제품, 고객만족 서비스를 위한 치킨 전문 프랜차이즈로 치킨의 고급화를 실현하고 있으며, 지난 22년간의 노력은 치킨업계 전반을 성장시키는 데 큰 기여를 한 것으로 인정받고 있다.

교촌에프앤비㈜ 권원강 회장은 “고객편의와 만족을 최우선으로 생각한 덕분에 이번 수상의 쾌거를 이뤘다”며, “향후 국내를 넘어 전 세계 고객들이 교촌치킨 고유의 맛과 서비스에 만족할 수 있도록 더욱 더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2007년 4월 미국 서부 1호점 오픈 이후, 교촌은 글로벌 대표 치킨 브랜드로의 도약을 준비하고 있다. 현재 미국, 중국 상해, 태국, 인도네시아, 말레이시아, 필리핀 등에 진출해 있다. 교촌은 10년 후, 세계 35개국 2,000여개 이상의 매장을 운영하겠다는 ‘세계 속의 브랜드 교촌’을 계획 중에 있다.

교촌은 교촌시리즈, 교촌레드시리즈, 교촌살살시리즈, 교촌허니시리즈, 교촌후라이드, 웨지감자, 교촌샐러드 등 7가지 메뉴로 소비자의 사랑을 받고 있다.

교촌에프앤비 소개
교촌에프앤비주식회사는 자사 브랜드인 교촌치킨을 운영하고 있다. 1991년 구미에서 1호점을 시작으로 2004년 1,000개 가맹을 모집 후 현재까지 운영 중에 있다. 교촌치킨 제품으로는 교촌시리즈, 교촌레드시리즈, 교촌살살시리즈, 교촌허니시리즈, 교촌후라이드, 웨지감자, 교촌샐러드 등 다양한 제품을 가지고 있다. 또한, 국내를 넘어 해외로의 진출은 미국을 시작으로 중국, 태국, 인도네시아, 말레이시아, 필리핀 등으로 확대하고 있다. 교촌에프앤비(주)는 소비자가 직접 뽑는 올해의 브랜드 대상 11년 연속 수상과 참 좋은 브랜드 상 수상 및 중소기업청 선정 우수프랜차이즈 인증서 등을 수상하였다.

웹사이트: http://kyochonfnb.com

연락처

교촌에프앤비 홍보대행
와이제이앤네트웍스
오용진 차장
02-575-9382
이메일 보내기

와이제이앤네트웍스
백태경 AE
02-575-9389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