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드믹스, 두바이 국제의료기기전시회(Arab Health 2014)에서 스마트룩스 전시

- 착한 기업 메드믹스, 독도 홍보도 함께

뉴스 제공
메드믹스
2014-01-24 13:04
인천--(뉴스와이어)--㈜메드믹스는 오는 1월 27일부터 30일까지 아랍에미리트 두바이에서 열리는 제39회 두바이 국제의료기기전시회 (Arab Health 2014)에 참가 광치료기기 스마트룩스(SMARTLUX)를 전시한다고 밝혔다.

두바이 국제의료기기전시회 Arab Health 는 올해로 39년을 맞이하는 중동지역 의료업계의 주요 의료기기 전시회이다.

특히 이번 두바이 국제의료기기전시회(Arab Health 201)에는 전세계 64개 국가에서 약 3,900개 업체가 출품할 예정이며 전시규모는 65,677sqm에 이른다.

CE, FDA, GMP 인증을 받은 ㈜메드믹스의 스마트룩스는 현재 미국과 남미 진출에 성공했고, 네덜란드, 벨기에를 비롯한 유럽 10개국, 일본, 태국을 위시한 아시아 및 오세아니아 5개국 등으로 진출하여 스마트룩의 효능과 안정성을 인정받고 있다.

㈜메드믹스는 이번 두바이 국제의료기기전시회를 통하여 모로코, 이란 대리점을 기반으로 이미 구축된 중동시장을 더욱 견고히 하고 확장할 계획을 갖고 있다.

또한 주변 아프리카 국가 시장으로의 진출 확대도 기대하고 있다.

㈜메드믹스의 부스위치는 Trade Arena Centre내 SAD36이다.

메드믹스는 이번 전시회 기간 중 메드믹스 부스에서 전시회 참가자들을 대상으로 스마트룩스를 이용한 시술 후 상처 및 통증치료, 상처치료, 피부질환치료 등을 현장에서 직접 체험 할 수 있는 체험 이벤트도 계획하고 있다.

메드믹스 임수정 본부장은, “이번 전시회에서는 스마트룩스의 체험이벤트와 함께, 메드믹스 부스를 방문하는 참가자들에게는 한국 전통 선물과 함께 독도 이미지 엽서도 배포함으로써 한국과 독도를 홍보할 계획입니다. 저희 메드믹스는 해외에서 이루어지는 행사에서는 한국과 독도 홍보도 함께 할 계획을 가지고 있습니다”.라고 전했다.

메드믹스 소개
메드믹스는 의료기기 개발 전문회사이다. 2010년 스마트룩스 프리미엄을 선보이며, CE, KFDA, FDA, 벤처기업, 기업부설연구소 자격을 취득하였다. 현재 국내 외에서 스마트룩스 프리미엄 품질에 호평을 받으며 LLLT 개발 분야의 선두회사로 성장하고 있으며 스마트룩스의 다양한 제품들을 계속해서 선보이며 좀더 진보된 SLD치료기술의 대중화를 시켜나가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medmix.co.kr

연락처

메드믹스
마케팅
채희문 홍보팀장
032-720-580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