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종시 향토산업육성사업 예비 계획 수립 사업 컨설팅 진행

- (주)창의전략연구소 학술연구 용역 맡아

- 지역 향토자원의 산업화 여건 분석

뉴스 제공
창의전략연구소
2014-01-24 23:39
서울--(뉴스와이어)--(주)창의전략연구소(대표 유희성)는 세종시 향토자원을 활용한 향토산업육성사업 추진을 위한 예비 사업 컨설팅을 진행 한다고 밝혔다.

이번 컨설팅은 세종시의 향토 자원을 분석하고 향토산업육성사업의 추징 효율성 및 경제성, 타당성을 분석 하여 기본 계획 수립 및 수행 과제를 도출 하는데 그 목적이 있다.

이번 컨설팅을 수행하는 (주)창의전략연구소 김석 이사에 따르면 향토산업 육성사업의 성패는 전략적인 사전 기획 과정에서 판가름이 난다며 “정확한 시장 조사 및 여건 분석을 통한 기본 계획 수립이 매우 중요 하다”고 밝혔다.

(주)창의전략연구소는 농업 분야 및 지역 산업 활성화 전문 교육 컨설팅 기업으로 농산물 및 특산품 직거래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으며, 이와 관련된 홍보 마케팅 및 고객 관계 관리 프로그램을 운영하면서 농가들과 지역 사업단으로부터 큰 호응을 얻고 있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전화 070-4617-1876으로 문의하면 친절히 안내 받을 수 있다.

담당
김석이사
010-7576-5566
창의전략연구소 소개
창의전략연구소(주)는 조직과 개인이 직면하는 다양한 문제를 창의적인 관점(Creative Perspective)에서 해결책을 제시하는 교육 컨설팅 그룹이다. 조직의 창의역량을 높이는 그룹지니어스 과정과 개인의 창의역량을 높이는 교육을 진행하고 있다. 조직의 창의성을 높이는 리더십(‘부하에게 감탄하라. 세상이 그대에게 감탄하리라’, ‘조직의 창의성을 살리는 리더십, 죽이는 리더십’, ‘리더의 말하기 전략’), 개인 창의성 향상과정(‘내일에서 행복찾기’, ‘공직자를 위한 자존감 고취저략-나는 공무원이다’), 고객만족향상과정(‘나의 행복으로 시작하는 고객행복만들기’) 교육을 진행하고 있다.

연락처

창의전략연구소(주)
책임컨설턴트 김석 이사
010-7576-5566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