합천군, 농촌 체험 창조 관광 콘텐츠 개발 아카데미 열어

- (주)창의전략연구소 유희성 대표 프로젝트 메니저 맡아

- 지역내 개발 사업 리더들이 콘텐츠 강사로 참여

뉴스 제공
창의전략연구소
2014-01-26 09:57
서울--(뉴스와이어)--(주)창의전략연구소 유희성 대표는 합천군이 추진하고 있는 농촌 체헙 창조 관광 콘텐츠 개발 아카데미 과정에 프로젝트 메니저로 참여 한다.

그 첫 번째 시간으로 1월 21일 합천군 이주홍 어린이 문학관에서 농촌 체헙 창조 관광 콘텐츠 개발 아카데미 1회를 마을 리더 및 관계자들이 참석 한 가운데 시행 하였다.

이번 아케데미는 기존의 강의식 진행을 벗어나 합천군 관내 마을 기업 리더와 사무장들이 직접 참여 하는 방식의 진행을 선보여 마을 주민은 물론 군관계자들에게 찬사를 받았다.

이번 아케데미에 참여 한 관계자에 따르면 “기존의 전달식 아카데미가 아닌 마을 사람들이 강사로 참여 해 발표도 하고 자유로운 토론도 하는 시간이여서 사실상 사업을 진행 하는데 많은 도움이 되는것 같다”고 말했다.

총 10회에 걸처 4월까지 진행 되는 본 과정은 합천군의 창조 관광 로드맵을 짜는 데 많은 도움이 될것이며 각각 분산되 있는 합천군 향토 자원을 하나의 축으로 묶을 수있는 기반을 마련 할 것으로 기대 된다.

또한 합천군 농촌 체헙 창조 관광 콘텐츠 개발 아카데미를 이끌고 있는 (주)창의전략연구소 유희성 대표는 단순 전달식 과정이 아닌 전체 과정을 총 지휘하는 프로젝트 메니저로 활동 하며 합천군의 관광 자원을 분석하고 효율성을 높이는데 많은 도움을 줄 것으로 보인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전화 070-4617-1876으로 문의하면 친절히 안내 받을 수 있다.

창의전략연구소 소개
창의전략연구소(주)는 조직과 개인이 직면하는 다양한 문제를 창의적인 관점(Creative Perspective)에서 해결책을 제시하는 교육 컨설팅 그룹이다. 조직의 창의역량을 높이는 그룹지니어스 과정과 개인의 창의역량을 높이는 교육을 진행하고 있다. 조직의 창의성을 높이는 리더십(‘부하에게 감탄하라. 세상이 그대에게 감탄하리라’, ‘조직의 창의성을 살리는 리더십, 죽이는 리더십’, ‘리더의 말하기 전략’), 개인 창의성 향상과정(‘내일에서 행복찾기’, ‘공직자를 위한 자존감 고취저략-나는 공무원이다’), 고객만족향상과정(‘나의 행복으로 시작하는 고객행복만들기’) 교육을 진행하고 있다.

연락처

창의전략연구소(주)
책임컨설턴트 김석 이사
010-7576-5566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