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래닛파리투어, 노르망디 파노라믹 해변마을 여행상품 출시

- 프랑스지역 전문여행사 플래닛파리투어 오픈

뉴스 제공
플래닛월드투어
2014-01-27 09:00
서울--(뉴스와이어)--플래닛파리투어(www.planetparistour.com, 대표 한재철)는 프랑스의 노르망디 지역에서 가장 아름다운 대표적인 해변마을 에트르타(Etretat), 옹플레흐(Honfleur), 몽셀미셀(Mont Saint Michel)을 묶은 “노르망디 파노라믹 해변마을” 현지투어 상품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 상품명: 노르망디 파노라믹 해변마을
- 출발일: 매일
- 상품가격: 1인 150유로
- 최소행사인원: 2인 이상

이번 출시한 여행코스에 들어 있는 에트르타(Etretat)는 노르망디 북부지방에 위치한 해변마을로 프랑스 인상파화풍 개척자 클로드 모네의 “The Cliff, Etretat, Sunset(에트르타 절벽의 일몰)” 작품의 배경으로도 유명한 일명 코끼리바위 절벽이 위치한 곳으로 인구 약 1,600명의 작은 해변 마을이다. 최근 미국 텍사스대 천문학 연구팀은 작품 속 일몰날짜를 1883년 2월 5일 4시53분로 밝혀낸 바 있다.

다음으로 방문하는 인구 약 9,000명의 옹플레흐(Honfleur)는 노르망디지역에서 가장 역사가 깊은 곳으로 12세기부터 무역항으로 발달했다. 15세기에 지어진 고딕양식의 교회 등 프랑스의 목조 고건축물들이 잘 보존되어 있다.

이곳 또한 많은 화가들이 활동한 지역으로 이곳 출신 인상파 화풍을 “옹플레흐화풍”이라고 부를 정도로 유명한 화가들의 활동 무대이다. 그리고 마지막으로 잘 알려진 몽셀미셀(Mont Saint Michel) 수도원에서 석양을 감상하고 노르망디지역 전통음식과 유명한 사과주류(cidre 와 calvados)를 맛볼 수 있다.

플래닛파리투어에서는 상품출시 기념으로 2월, 인터넷으로 예약하는 여행자들에게 고급 DSLR 카메라로 관광지에서 기념사진을 촬영하여 원본파일을 제공한다.

플래닛월드투어 소개
플래닛월드투어는 전세계 교민이 직접 운영하는 지역 전문여행 서비스 네트워크이다. 현지에 있는 교민이 직접 운영하는 다양한 여행정보와 여행상품을 통해서 쇼핑, 옵션 등 패키지 단체관광에서 오는 불편 없이 자유로운 일정으로 여행을 준비할 수 있다.

플래닛파리투어: http://www.planetparistour.com
상품 보기: http://www.planetparistour.com/main/sub01/tour_vie...

웹사이트: http://www.planetworldtour.com

연락처

플래닛월드투어
한재철 대표
070-7124-140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