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 말론 런던, 발렌타인데이 맞아 ‘레드 로즈 플라워 박스’ 이벤트 진행

- 조 말론 런던 코롱을 레드 로즈 생화로 장식한 특별한 발렌타인 데이 선물

- 원하는 장소까지 배송해 주는 스페셜 딜리버리 서비스 제공

뉴스 제공
조 말론 런던
2014-01-27 09:13
서울--(뉴스와이어)--런던에서 온 부티크 향수 앤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조 말론 런던(JO MALONE LONDON)이 발레타인데이를 맞이해 ‘조 말론™ 레드 로즈 플라워 박스’ 이벤트를 진행한다.

‘조 말론™ 레드 로즈 플라워 박스’는 조 말론 런던 코롱을 크림색 박스에 넣고 레드 로즈 생화로 장식한 후 패키징한 매혹적인 발렌타인데이 선물이다. 플라워 박스에 사용되는 향수는 ‘프로포즈 향수’로 유명한 조 말론 런던의 ‘레드 로즈’ 코롱을 포함 조 말론 런던의 모든 코롱 중에서 자유롭게 선택할 수 있다.

특히 이번 이벤트에서는 ‘조 말론™ 레드 로즈 플라워 박스’를 고객이 원하는 장소에 직접 배송해주는 스페셜 딜리버리 서비스를 제공해 특별함을 더했다.

조 말론 런던 리테일 매니저 권태일 부장은 “조 말론™ 레드 로즈 플라워 박스 이벤트는 발렌타인데이를 맞아 좀 더 특별한 선물을 찾는 이들을 위해 준비했다”며 “유혹적인 레드 로즈 생화와 향수가 함께 담긴 플라워 박스는 주는 사람과 받는 사람 모두에게 오랫동안 기억에 남을 멋진 선물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조 말론™ 레드 로즈 플라워 박스’ 이벤트는 2월 3일부터 14일까지 신세계 백화점 본점, 신세계 백화점 강남점에서 코롱을 구입한 고객에 한하여 진행된다. ‘조 말론™ 레드 로즈 플라워 박스’ 가격은 코롱 100ml 1개 구입 시 24만원, 코롱 30ml 1개 구입 시 12만원이며, 전화 예약하면 더욱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조 말론™ 레드 로즈 플라워 박스’ 이벤트에 관한 상세한 내용과 예약 문의는 조 말론 런던 고객지원센터(02-3440-2750)로 하면 된다.

조 말론 런던 소개
조 말론 런던은 부티크 향수 앤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이며 1994년 집에서 만든 홈메이드 향수 제품으로 시작해 전 세계 시장에서 사랑 받는 브랜드로 성장했다. 현재 한국을 포함 29개국 300여의 매장이 운영되고 있다. 조 말론 런던은 기존 향수에 도전하고 유니크한 프로그램들을 도입해 향수가 우리의 일상 생활을 얼마나 즐겁게 만들어 줄 수 있는지를 제시해 오고 있다.

연락처

조 말론 런던
홍보대행사 리앤컴
이해원 AE
070-7525-4318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