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 전문 쇼핑몰 아이스타일24, ‘몸뻬도 명품으로 소화할 것 같은 스타는?’ 설문조사 실시

- 몸뻬도 명품으로 소화할 것 같은 스타… 전지현 압도적 1위, 전지현이 입으면 몸뻬도 완판

- 망가져도 예쁘기만 한 ‘천송이' 전지현, 65%의 높은 지지로 1위 등극하며 대세 입증

- 슬리퍼, 헤어밴드, 스카프 등으로 명품 몸뻬 스타일 연출하면, 천송이도 부럽지 않아

뉴스 제공
아이스타일24
2014-01-27 09:22
서울--(뉴스와이어)--손꼽아 기다리던 구정연휴, 그러나 명절음식 준비 등으로 바깥보다 집에 있는 시간이 더 많다면 꽃단장한 설빔보다 일명 ‘몸뻬’로 불리는 고무줄 바지가 선호되기 마련이다. 그런데, 이런 몸뻬도 명품 스타일로 승화시키는 사람들이 있다. 바로 TV 브라운관 속 여신들. 그렇다면 몸뻬도 설빔 못지않은 자태를 자랑하는 스타는 누가 있을까?

패션 전문 쇼핑몰 아이스타일24(www.istyle24.com, 대표 김기호)는 지난 21일부터 26일까지 총 6일 간 자사 SNS에서 355명을 대상으로 ‘몸뻬도 명품으로 소화할 것 같은 스타는? 이라는 주제로 설문조사를 실시, 총 355명의 응답자 중 229명(65%)이 ‘전지현’을 꼽아 1위를 차지했다고 밝혔다.

전지현은 현재 SBS 수목미니시리즈 ‘별에서 온 그대’ 에서 한류스타 천송이 역을 맡아 사랑스러운 매력이 돋보이는 특유의 코믹 연기를 선보이고 있다. 찰랑거리는 생머리, 날씬한 몸매, 화려한 비주얼의 전지현은 ‘엽기적인 그녀’ 이후 이렇다 할 흥행 작품 없이 CF퀸의 자리만 고수하다가 오래간만에 개성 넘치는 연기를 선보이며 ‘역시 전지현이다’는 평을 받고 있다.

이번 설문에서 전지현을 선택한 다수의 응답자들은 ‘전지현은 뭘 입어도 최고의 패셔니스타, 패션의 완성은 얼굴이니까’, ‘전지현이면 뭘 입어도 예쁘니까 쏴~리’, ‘만송이 동생, 백송이 언니 천송이’라고 응답하며 최근 대세가 전지현임을 증명했다.

2위를 차지한 스타는 MBC ‘무한도전’에서 노홍철을 사로잡은 장윤주다. 장윤주는 전체 응답자 23%의 지지를 받으며 모델의 위엄을 과시했다. 장윤주를 선택한 응답자들은 ‘모델을 누가 이겨’, ‘클래스가 다른 장윤주 각선미, 몸뻬 스타일도 작살일 듯’, ‘장윤주가 입는 몸뻬는 그냥 몸뻬가 아니라 명품일 듯’ 등의 응답으로 국민 모델의 위상을 보여줬다.

이어 3위는 5%가 응답한 박보영이다. 영화 ‘피끓는 청춘’에서 충청도를 접수한 여자 일진 ‘영숙’ 연기를 맛깔나게 선보인 박보영은 팬들에게 사랑스러운 농촌 패션을 선보인 바 있다. 박보영을 선택한 응답자들은 ‘한국적인 몸뻬는 아담한 스타일이 더 잘 어울린다’, ‘몸뻬도 귀요미 스타일이 좋다’는 반응을 보였다.

그 뒤를 이어 미스코리아 이연희가 4위를 차지했다. 총 4%가 응답한 이연희는 MBC 수목드라마 ‘미스코리아’를 통해 물오른 멜로 연기를 선보이고 있다. 한편, 이승기와 열애설로 누나들의 부러움을 산 윤아는 3%의 응답을 받으며 5위에 올랐다.

아이스타일24 정경림 MD는 “몸뻬 패션이라고 하면 그저 집에서 편안하게 입는 아이템이라고 생각할 수 있지만, 최근 몸뻬 스타일의 고무줄 바지는 다양한 색상과 화려한 프린트로 디자인 되고 있기 때문에 ‘천송이’ 못지않은 사랑스러운 홈웨어를 연출할 수 있다“며 ”몸뻬 바지와 함께 슬리퍼, 헤어밴드, 스카프 등을 매치해 센스를 더한다면 나만의 멋진 몸뻬 패션을 완성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아이스타일24는 천송이처럼 세련되고 편안하게 입을 수 있는 겨울 홈웨어 초특가 기획전을 진행 중이며, 기획전이 진행되는 동안 다양한 홈웨어 아이템을 최대 83% 세일된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다.

아이스타일24 소개
아이스타일24의 모 기업은 한세실업(대표 이용백)이다. 한세실업은 25년째 OEM으로 의류를 수출하고 있는 글로벌 패션기업으로 베트남, 니카라과, 과테말라, 중구, 인도네시아에서 각각 해외 현지 법인을 운영하고 있고, 주요 바이어는 아베크롬비 앤 피치, 아메리칸 이글 아웃피터스, 갭, 홀리스터, 나이키 등이다. 수출에만 주력했던 한세실업이 2003년 온라인 서점 YES24를 인수하면서 국내로 비즈니스 규모를 확대했다. 한세실업은 YES24의 온라인 기반과 물류 등의 노하우를 바탕으로 istyle24는 차별화된 서비스로 온라인 유통 전문 회사로 발돋움 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istyle24.com

연락처

아이스타일24
기획마케팅팀
유승연 주임
02-3270-7643
이메일 보내기

홍보회사 피알브릿지
이윤미 대리
02-783-6708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