탐투스 교과교실제 전자교탁, 울진 평해중학교에 설치 완료

뉴스 제공
탐투스
2014-01-27 10:46
부천--(뉴스와이어)--교과교실 구축전문업체 탐투스(www.tamtus.com)는 경남 울진 평해중학교에 탐투스 전자교탁 Magic eStation LUX(모델 : TT-220D 조달분류번호 : 21884511) 12대의 설치공사를 성공리에 마치고 납품을 완료했다고 밝혔다.

이번 평해중학교 교과교실에 설치된 탐투스 전자교탁 LUX 시리즈는 시중에서 흔히 볼 수 있는 천편일률적인 어둡고 차가운 회색톤 대신 밝은 크림 톤의 메인컬러로 차분한 수업 분위기를 만들고 와인컬러로 액센트를 주어 학생들의 자신감을 유도한다.

LUX 시리즈에는 입식형뿐만 아니라 좌식형 전자교탁도 있다. 좌식형 전자교탁 D-LUX(모델 : TT-200AP, 조달분류번호 : 21884506)는 교실에서 오랜 시간을 보내는 초등학교 선생님들 사이에 인기가 높다. 디자인, 품질, 기능, 안정성 등을 인정받아 정부인증마크인 GD(Good Design)을 획득했다.

LUX 시리즈 외에 탐투스 전자교탁에는 신모델 ECO+(모델 : TT-VT220SW, 조달분류번호 : 22561797) ) 시리즈가 있다. 탐투스가 자랑하는 교과교실의 읽어주는 북스캐너를 수납하는 트레이가 부착된 모델로 교과전용교실에서 꼭 필요한 기자재만 골라 구성된 집약형 전자교탁이다.

수업현장에서 즉석으로 종이책을 디지털 e교과서로 변환시키고 음성으로 읽어주기까지 하는 탐투스 북스캐너(모델 : BR-1000P, 조달식별번호 : 22415215)와 LUX 또는 ECO+ 전자교탁이 결합되면 진정한 의미의 스마트교육을 실감할 수 있다.

탐투스 전자교탁은 교과전용 교실을 위한 All-in-one 솔루션으로 와이드 22” 터치모니터와 판서소프트웨어, AV 통합컨트롤러, 스피커와 앰프, 구즈넥마이크와 무선마이크 등 강의에 필요한 모든 기자재가 교탁 내에 일체형으로 구성되어 있어 품질균일화와 장비조립품질에 따른 에러요인을 최소화 하였다.

굿소프트웨어 GS인증마크가 빛나는 탐투스 판서소프트웨어 Magic Canvas Plus2가 장착된 와이드 22” 손터치 모니터를 채택하여 멀티미디어교안 위에 직접 판서하며 강의를 진행할 수 있다. 나아가 실제 강의한 내용을 음성과 함께 동영상으로 저장 및 재생, 편집할 수 있다. 전자펜과 손터치를 함께 사용할 수 있어 전자펜 분실에 대한 염려도 덜어준다.

널찍한 16:9 화면비율의 22” 손터치 모니터에는 안전성과 견고성이 높은 엔코더 방식의 전동 리프트를 장착되어 모니터의 경사도를 눈 높이에 맞게 조절할 수 있도록 인체공학적으로 설계되었다.

컴퓨터, AV장치, 프로젝터, 전동스크린, 디지털 교육기자재를 원터치로 통합 제어하는 통합 컨트롤러 시스템(AV Controller System)이 적용돼 한 자리에서 손 쉽게 교과교실의 모든 전자기자재를 제어할 수 있다.

탐투스 소개
탐투스(주)는 탄탄한 기술력으로 특허, 실용신안을 포함 100여개에 달하는 지식재산권을 가지고 있는 디지털 교육기자재 전문 연구개발사이자 스마트 교과교실 시장의 리더이다. 전세계 유일한 역 ‘V’자형 스캔방식 특허권을 보유하고 있는 탐투스는 내가 직접 만드는 디지털교과서 자작 북스캐너로 스마트교실 시장에 혁명을 일으키고 있으며, 이 외에 LED 스마트전자칠판, 디지털 실물화상기의 대명사가 된 매직뷰, 전동 승강식 높낮이조절 전자교탁, 무선마이크 시스템 등의 주력제품으로 조달청 제3자 단가계약을 기반으로 하여 스마트 교과실기자재 시장을 선점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tamtus.com

연락처

탐투스
국내영업본부
최광수 부사장
032-328-0244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