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대중컨벤션센터, 9월 6일 개관을 앞두고 적극적 홍보에 나서

뉴스 제공
김대중컨벤션센터
2005-08-18 18:16
광주--(뉴스와이어)--오는 9월 6일 개관을 앞두고 있는 김대중컨벤션센터가 대대적인 홍보·마케팅 전략을 펼치고 있다. 특히 김대중컨벤션센터는 센터 운영 활성화와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해 19일 김대중컨벤션센터에서 이벤트 전문가, 매니저, 컨설턴트 등 전시컨벤션 관련 전문가와 산업자원부, 문화관광부, KOTRA, 한국관광공사 등 정부기관 관계자 100여명을 초청하여 팸투어(Fam Tour)를 실시할 예정이다.

이번 팸투어에는 한국전시주최자협회 이홍규 회장, 서울통상산업진흥원 권오남 사장, 한국전시산업진흥회 김병수 상근부회장, 경향하우징 구운회 사장 등 전시컨벤션산업과 관련하여 대표하는 리더들을 비롯하여 광주의 특화산업 관련단체인 한국광산업진흥회, 재단법인 광주비엔날레 등도 참여하여 홍보를 극대화할 예정이다.

한편 김대중컨벤션센터는 지역민들에게 친숙한 공간을 만들기 위해 오는 27일 시민 1만여명을 초청한 가운데 성시경, 길건, 카사앤노바 등 국내 유명가수 17개팀이 출연하는 시민음악회를 개최할 예정이다. 이어 28일에는 초등학생과 가족이 함께 참여해 도미노 16만개를 세우는 도미노게임을, 동아리·직장단위 시민들이 참여하는 서바이벌퀴즈경연대회를 펼치는 한편 사회 각계각층 대표 300여명을 초청 센터를 견학케할 계획이다.

이에 앞서 김대중컨벤션센터는 지난 8월초부터 국내 학계와 이벤트 전문가, 지역 유관기관 단체, 기업체 등을 대상으로 설명회를 개최하는 등 공격적인 마케팅을 펼쳤다.

이와 관련 조영복 김대중컨벤션센터 사장은 “김대중컨벤션센터가 국제적인 위상을 가진 전시컨벤션 및 비즈니스의 새로운 중심으로 떠오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며 “전시컨벤션산업을 지역경제에 활력을 불어 넣는 고부가가치 미래산업으로 육성해 갈 계획이다”고 할 예정이다.


웹사이트: http://www.kdjcenter.or.kr

연락처

홍 보 팀 김치열 팀장 062)611-223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