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펜시아 리조트, 2014 설 맞이 이벤트 풍성

- 서바이벌 눈싸움, 디제잉 파티, 이글루 포토존 등 대관령 청정 자연의 깨끗한 눈과 함께하는 ‘설 맞이 웰니스 눈 축제’ 2월 4일까지 알펜시아 스키장에서 진행

- 떡국, 한과 등 명절 음식 추가된 설 뷔페, 온라인 이벤트 등 다양한 설 맞이 행사

뉴스 제공
알펜시아
2014-01-27 11:20
평창--(뉴스와이어)--강원도 평창에 위치한 사계절 종합 리조트 알펜시아(www.alpensia.com)는 이번 2014년 설 연휴를 맞아 다채로운 이벤트를 준비하고 방문객들을 맞는다.

이번 설의 경우, 주말을 합쳐 4일로 다소 짧은 느낌이지만 새해 처음 맞는 긴 연휴인데다 아이들의 개학을 앞두고 막바지 겨울 여행을 즐기고자 하는 고객들이 많아 리조트에 활기를 더할 것으로 기대된다.

- 서바이벌 눈싸움, 디제잉 파티 등 설 연휴 방문객들을 위한 즐길거리 가득

설국으로 변신한 알펜시아에서는 설 연휴 전날인 29일부터 2월 4일까지 약 일주일간 설 맞이 웰니스 눈 축제가 펼쳐진다. 대관령 청정 자연에 소복하게 쌓인 깨끗한 눈과 함께하는 이번 축제는 알펜시아를 찾은 방문객이면 누구나 무료로 참여할 수 있어 즐거움을 더한다.

먼저 알펜시아 스키장에서 축제 기간 동안 매일 4회씩 진행되는 <서바이벌 눈싸움>은 블루팀, 레드팀을 나누어 즐거운 눈싸움을 하는 행사. 다양한 도구로 눈 뭉치를 만든 다음 곳곳에 설치된 얼음 벽을 통과해 상대방 팀의 북극곰을 맞추는 게임이다. 아이와 동반한 가족 고객들도, 연인들도 누구나 쉽고 즐겁게 참여할 수 있는 행사로 참여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워터파크 오션700 이용권 등 푸짐한 선물도 증정한다.

또, 행사 기간 동안 얼음과 눈으로 만든 돔 형태의 집인 이글루가 포토존으로 설치되고, 1월 31일과 2월 1일에는 저녁 6시 30분부터 2시간 동안 스키장 야외 무대에서 <디제잉 파티>가 펼쳐져 방문객들에게 다양한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 떡국, 한과, 산적 등 다양한 설 음식 추가되는 2014 설 특선 뷔페

이 밖에 설 먹거리도 풍성하게 준비되어 있다. 알펜시아에 위치한 홀리데이 인 호텔의 몽블랑 레스토랑에서는 1월 30일부터 2월 1일까지 설 연휴에만 즐길 수 있는 <설 특선 뷔페>를 선보인다.

이번 뷔페에는 기존의 한식, 양식, 일식 등 뷔페 기본 메뉴를 바탕으로 우리의 명절을 기념하는 다양한 나물 요리들을 맛볼 수 있다. 설 당일인 31일 아침 뷔페에는 뜨끈한 떡국이, 31일 저녁 뷔페에는 한과, 산적 등이 추가된다.

가격은 아침 뷔페 2만 8천원 / 저녁 뷔페 4만 5천원(성인 기준 / 세금 포함). 몽블랑 레스토랑 033-339-1310

- ‘알펜시아와 함께하는 작심 365일’ 페이스북 이벤트 참여하면 경품이 와르르

옴짝달싹할 수 없는 명절이라면 리조트를 방문하지 않고 온라인 이벤트 참여만으로도 설 기분을 낼 수 있다. 알펜시아 페이스북(www.facebook.com/alpensia)에서 1월 28일까지 진행하는 <알펜시아와 함께하는 작심 365일> 댓글 이벤트에 참여하면 추첨을 통해 웨스트우드 구스다운 패딩, 수분 크림 등 다양한 설 선물을 증정한다.

알펜시아 소개
강원도 평창에 위치한 알펜시아 리조트는 2018 평창 동계올림픽의 개폐회식 및 주요 종목 경기가 열리는 스포츠파크를 비롯하여 특1급 호텔, 콘도, 스키장, 워터파크, 회원제 및 대중제 골프장, 에스테이트(골프 빌라) 등을 갖춘 사계절 종합 리조트이다.

웹사이트: http://www.alpensia.com

연락처

알펜시아 리조트
홍보팀
주리혜 대리
033-339-3913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