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성 新유망전문직종, ‘아동요리지도자&바른먹거리지도자’ 앵콜 무료특강 개최

뉴스 제공
미래를여는교육
2014-01-27 11:25
서울--(뉴스와이어)--서울시 종로구에 위치한 쿠킹아트센터(www.foodcodi.or.kr)는 아동요리지도자&바른먹거리지도자 무료특강 및 직업설명회를 2월 4일 오후 3시에 개최한다고 밝혔다.

최근 식생활이 점차 서구화되고, 유해 식품의 홍수 속에서 어릴 적부터의 식생활 조기교육과 성인대상의 바른 먹거리에 대한 교육이 각광받고 있다. 이에 방과 후 학교 및 각종 문화센터를 중심으로 직업적 수요가 높아지고 있으며 정부의 식생활교육지원법 공표로 관련 지원사업이 성행하고 있다.

쿠킹아트센터 관계자는 “여성들은 결혼과 육아로 인해 경력이 단절되는 경우가 많다. 그러므로 전문적인 기술을 가지는 것은 경력단절이 된 여성들의 취업에 큰 경쟁력이다. 그리고 주부들에게는 프리랜서로 활동하는 것이 선호되기 때문에 전문기술을 익혀 취업으로의 연계를 희망하는 여성들이 느는 추세다. 아동요리지도자와 바른먹거리 지도자는 아동 및 성인에게 바른 식습관을 익힐 수 있게 해주는 직업으로, 취업이 어려운 요즘 여성들의 신 유망직종으로 떠오르고 있다”고 말했다.

2월 10일에 개강하는 아동요리지도자&바른먹거리지도자 통합자격증과정은 주 2회 7주간, 총 14회 과정으로 평일에 진행되며, 이후에는 직장인을 위한 주말반이 개설될 예정이다. 3월 10일 개강하는 바른먹거리지도자 과정은 국내의 관련 교육기관에서 아동요리지도자 과정을 수료한 사람에 한해 접수가 가능하다.

통합자격증과정 수료 후에는 아동요리지도자 자격증과 바른먹거리지도자 자격증 2개를 취득할 수 있고 각각의 과정을 따로 듣는 것 보다 경제적으로 수강이 가능하다. 뿐만 아니라 수료 후에는 수료생을 대상으로 초, 중, 고 방과 후 학교, 유치원, 유아원, 놀이학교, 각종 문화센터 및 평생교육기관, 홈스쿨 등 강좌 개설 및 강사를 파견할 예정이다.

앵콜 무료특강은 수강생뿐 아니라 아동요리지도자와 바른먹거리지도자에 관심 있는 사람이라면 누구든지 참여할 수 있으며 선착순 접수마감 예정에 있다.

푸드스타일리스트 및 요리전문가 교육기관인 쿠킹아트센터는 메뉴개발, 레스토랑 컨설팅, 지면 및 CF 촬영 등의 광고활동, 공간연출 및 파티스타일링, 방송매체 등 다양한 외부컨설팅 활동도 활발히 진행 중이다.

교육 및 컨설팅 문의 : 02-6273-8591

미래를여는교육 소개
(주)미래를여는교육은 1989년 설립하여 성인을 대상으로 문화 및 서비스 분야 기획, 마케팅 교육 프로그램을 운영하는 평생교육원이다. 부설 교육기관으로 국제회의전문가교육원, 한국병원서비스경영센터, 한국PR전문가교육원, 한국의료관광전문가교육원, 한국스포츠경영관리교육원, 한국부동산디벨로퍼교육원, 쿠킹아트센타 등이 있다.

http://www.foodcodi.or.kr

웹사이트: http://www.edujobi.com

연락처

미래를여는교육
이은화
02-733-8566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