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랍에미리트 내무부, 국제화재방지협회와 방재 협조 협의

뉴스 제공
Abu Dhabi Police
2014-01-27 17:00
아부다비, 아랍에미리트--(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아랍에미리트 내무부를 대표하는 연방민간방위개발위원회(Federal Civil Defense Sector Development Council)는 미국방재협회(National Fire Protection Association, NFPA)와 양측이 화재예방과 안전을 도모하기 위한 상호 협조 및 전문기술 교류 증진방안을 협의했다.

부총리실 사무총장 겸 내무부장관 및 연방민간방위개발위원회 위원장인 나세르 라크레바니 알 누아이미(Nasser Lakhrebani Al Nuaimi) 소장은 최근 NFPA의 도널드 블리스(Donald Bliss) 부회장 및 NFPA의 중동 및 북아프리카 지역(MENA, Middle East and North Africa) 상무이사인 드루 아짜라(Drew Azzara)와 아부다비 경찰청 본부에서 만나 이 같은 내용을 협의했다.

NFPA는 1896년에 설립된 화재예방 및 산업안전 분야에서 권위 있는 기관으로 미국에 본부가 있다. 7만 명 이상의 회원이 가입되어 있으며 NFPA는 UAE를 포함하여 세계 100개 가까운 나라에 지부를 두고 있다.

NFPA는 건물과 시설물의 안전과 화재 예방에 대한 조사 연구활동을 전개하여 이를 바탕으로 규범과 표준을 정한다. 협회는 또 소방 교육을 실시하고 화재 예방 안전 엔지니어링 기획을 감독하며 건물이 국제 방재 및 안전기준에 부응하는지를 검사한다.

상세 정보는 아래 사이트 참조:
아랍에미리트 내무부(http://goo.gl/7v6m3r)
아부다비 경찰청(http://www.adpolice.gov.ae/en/)
소셜 미디어에 올라온 글은 유튜브(http://goo.gl/jB8J4H), 페이스북(http://goo.gl/OJ5H6s) 및 트위터(http://goo.gl/Qa0HiO)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adpolice.gov.ae/en

연락처

아랍에미리트 내무부 총무부, 전략 및 안보 미디어국
아부다비 경찰청(Abu Dhabi Police GHQ) – 안보 미디어
크리스 크론(Chris Cron)
+971-(0)-50-987-1317
cron.media@hotmai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