웰피아닷컴, ‘키친아트 롤스 에그마스터’ 선보여

- 우리 아기반찬 즉석요리사 ‘롤스 에그마스터’

뉴스 제공
천년넷
2014-01-28 08:00
고양--(뉴스와이어)--겨울 방학이 누구에게나 즐거운 일은 아니다. 아이들은 신이 났겠지만, 하루하루 반찬 걱정을 하는 주부들은 아이들의 간식 걱정을 더 하게 되니 오히려 걱정이 쌓이곤 한다. 그렇다고 아이들이 원하는 먹거리를 무작정 사줄 수도 없는 노릇. 아이들이 좋아하는 시중 음식들 대부분이 고칼로리, 고지방 음식들이기 때문에 결국 손수 만들어 먹이는 것이 가장 마음 편한 방법이지만 몸은 고댈 수밖에 없다.

가사활동을 지쳐가는 주부들의 이러한 고민을 덜어줄 마법 같은 가정용 주방기구가 아이디어쇼핑몰 웰피아닷컴(www.welpia.com)에 등장했다.

주방용품 선두기업 키친아트에서 선보인 ‘키친아트 롤스 에그마스터(KitchenArt Roll’s Eggmaster)’는 계란과 다양한 음식재료로 언제 어디서나 보다 간편하게 다채로운 요리를 할 수 있는 신개념 조리기구. 소시지를 넣고 핫도그를 만들 수도 있고 영양만점인 계란 야채 토르띠아를 만들 수도 있으며 누구나 좋아하는 피자스틱도 만들 수 있다. 그야말로 먹고 싶은 음식을 생각대로 쉽고 간편하게 만들어 먹을 수 있는 요술 방망이다.

키친아트 롤스는 열선패드 방식이어서 균일하고 빠른 열전달을 실현해 덮개 외부로 손실되는 열을 최소화함으로써 5~6분 만에 맛있는 음식을 완성한다. 그리고 열선패드 히팅 구조기 때문에 130W의 최소전력으로도 빠르게 요리가 가능하다. 그리고 3중 코팅 방식으로 제품 내부에 스크래치가 생기지 않고, 본체 하단 마개가 분리되는 관통형 구조를 채택해 조리 후에 간편한 세척이 가능하다. 언제나 깨끗하고 안전한 먹거리 제공을 신기술로 실현한 것이 장점.

키친아트 Roll’s 에그마스터 제품구성은 본체와 덮개, 전원코드, 세척솔, 멀티스틱, 대나무꼬치로 되어 있다. 사용설명서에는 사용방법과 세척방법 외에 친절하게도 다양한 조리방법도 소개돼 무슨 음식을 할지에 대한 걱정거리도 덜어주는 탐나는 제품이다. 50여가지 레시피 요리가 가능하다.

자녀들의 건강한 간식은 물론, 잠에서 깨 밖으로 나가기 바빠 분주하기 마련인 가족들의 간편한 아침식사, 늦은 밤 괜히 심심한 입을 위로해 주는 야식도 제공할 수 있는 키친아트 롤스 에그마스터.

이 제품은 아이디어 쇼핑몰 웰피아닷컴(www.welpia.com)에서 만날 수 있다.

문의: 1688 - 1445

천년넷 소개
㈜천년넷은 2007년 6월 설립하여 신상품 연구와 개발을 지속적으로 하고있다. 식품 브랜드 천년의 아침(선인장을 원료한 건강식품), 화장품 브랜드 Dr.C(약용화장품&기능성마스크팩), USA 공기청정기 Wein Products Inc. Alpine Technologies Inc. 한국&세계총판권(AUTO MATE, MINI MATE, BIG MATE, NaturalAir NA50i etc.)을 가지고 있다. ㈜천년넷은 신제품에 대한 개발자의 관점, 판매자의 관점, 고객의 관점을 분석하고 온라인과 오프라인의 조화를 통해 상호 커뮤니케이션 할 수 있도록 생생한 입체 콘텐츠를 생성하고 있다.

제품소개: http://welpia.com/shop/goods/goods_view.php?goodsn...

웹사이트: http://www.welpia.com

연락처

㈜천년넷
마케팅팀
배기호 팀장
031-818-9951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