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의 삼성화재 해상보험, 가격관리 능력 향상을 위해 어닉스 선택

뉴스 제공
Earnix Ltd.
2014-01-28 09:20
서울, 대한민국--(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은행과 보험회사에 가격 및 고객분석 통합 솔루션을 제공하는 어닉스(Earnix http://earnix.com/)와 대한민국 서울에 본사를 두고 있는 종합 보험회사이자 삼성그룹 산하의 삼성화재해상보험(Samsung Fire & Marine Insurance Co., Ltd. 이하 삼성화재)은 장기 파트너쉽을 체결하였다. 삼성화재는고객을 더욱 잘 이해하고 자동차보험 부문의 가격관리 능력을 개선하기 위해 어닉스의 인슈어런스(Earnix Insurance http://goo.gl/tYF4rq) 솔루션을 도입하였으며, 가격관리 및 최첨단 가격전략 수립에 활용할 것이라고 밝혔다.

이상봉 삼성화재 자동차보험전략 팀장은 “철저한 비교분석을 통해, 어닉스의 분석 솔루션이 기타솔루션에 비해 합리적인 보험료 결정 및 고객에게 향상된 서비스를 제공함에 있어 당사가 가지고 있는 현재와 미래의 니즈를 가장 잘 반영한다고 생각한다”며 “우리는 어닉스의 깊이 있는 고객분석 기술을 통해 고객들에게 보다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고 보다 많은 정보를 바탕으로 신속 정확한 의사결정을 할 수 있도록 도와주리라 기대한다”고 말했다.

아미타이 랏존(Amitai Ratzon) 어닉스 세일즈 부사장은 “우리는 지속적으로 늘어나고 있는 우리 글로벌 보험회사 고객 중의 하나로 삼성화재를 맞이하게 된 것을 영광으로 생각한다”며 “삼성화재는 글로벌화라는 비전을 지닌 한국 자동차보험 산업 발전에 이바지하고자 하는 훌륭한 시장리더이다. 나는 삼성화재와 체결한 다년간의 파트너쉽이 삼성화재가 지속적으로 시장의 리더쉽을 유지하는데 소정의 기여를 할 것이고 확신다”고 말했다.

어닉스(Earnix) 소개

어닉스 통합 가격 관리 및 고객분석(Earnix Integrated Pricing and Customer Analytics) 소프트웨어는 금융서비스 회사들이 고객의 리스크와 요구, 그리고 비즈니스 성과 예측을 도와줌으로써 시장 상황에 맞는 서비스와 제품을 제공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어닉스는 예측 모델링 및 최적화 결과를 운영 시스템과 실시간으로 연결함으로써 고객과의 상호작용에 있어 분석에 근거한 즉각적인 의사결정이 가능하도록 한다. 은행과 보험회사들은 자사의 예금, 대출 및 보험 상품을 개선하기 위해 어닉스의 솔루션을 활용하고 있다. 보다 자세한 정보는 www.earnix.com에서 확인 가능하다.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earnix.com/

연락처

어닉스(Earnix Ltd.)
마케팅 부사장
아비브 코헨(Aviv Cohen)
+972-3-753-8292
aviv@earnix.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