니콘안경렌즈 콘셉트 반영한 ‘니콘 I SEE SHOP’ 오픈

- 니콘안경렌즈–안경원 파트너십 ‘니콘 I SEE SHOP’ 1호점 아이리치 압구정점 오픈

- 니콘 I SEE SHOP, 니콘안경렌즈 전 제품 구비 및 소비자 대상 프로모션 진행

- 이번 달 I SEE SHOP 10개 매장 오픈, 전국적으로 I SEE SHOP 매장 확대 예정

뉴스 제공
에실로코리아
2014-01-28 09:30
서울--(뉴스와이어)--광학전문기업 니콘안경렌즈가 안경원과의 파트너십을 강화하고 소비자 혜택 제공을 위한 ‘니콘 I SEE SHOP’ 1호점을 아이리치 압구정점에 오픈했다.

니콘안경렌즈와 ‘니콘 I SEE SHOP’ 파트너십을 체결한 안경원은 니콘안경렌즈의 전 제품을 구비하고, 니콘안경렌즈로부터 ‘니콘 I SEE 패키지’ 등의 혜택을 제공 받는다. 니콘 I SEE 패키지는 니콘 로고가 삽입된 쇼윈도우 디스플레이, LED 간판, I SEE 컨셉 의자, 포스터 프레임 및 안경사 면허증 액자 등으로 이루어져 있으며, 니콘 I SEE 패키지를 통해 안경원 인테리어를 깔끔하고 통일성 있게 구성 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이와 함께 니콘안경렌즈는 니콘 I SEE SHOP 안경원을 찾는 소비자들을 대상으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전개하고, ‘니콘 I SEE SHOP’ 1호점 아이리치 압구정점을 시작으로 1월 중에 서울 7개, 대구 2개, 창원 1개 총 10개 안경원과 파트너십을 체결하며 올 한해 니콘 I SEE SHOP을 전국적으로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아이리치 안경원 관계자는 “언제나 최고의 품질을 제공하는 니콘안경렌즈와의 파트너십을 통해 보다 효율적으로 니콘안경렌즈의 우수성을 소비자들에게 어필할 수 있게 됐다.”고 전했다.

니콘안경렌즈 관계자는 “니콘 I SEE SHOP 1호점 오픈을 시작으로 전국적으로 니콘 I SEE SHOP을 확대해 이와 연계한 다양한 소비자 혜택을 제공할 계획이다”라고 밝혔다.

한편, 니콘안경렌즈는 지난해부터 글로벌 차원에서 각 국가별로 의사, 포토그래퍼, 쉐프, 패션디자이너 등 각 분야별 유망주를 발굴해 그들의 비전을 소개하며 니콘안경렌즈 브랜드 모델로 활동하는 ‘니콘 I SEE 캠페인’을 전개하고 있다. 우리나라의 경우 인디밴드 데이브레이크가 캠페인 홍보대사로 활약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essilor.co.kr

연락처

에실로코리아
한상연
02-6350-1031
이메일 보내기

홍보대행
피알원
김현지AE
02-6370-3313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