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년, 더욱 예뻐지기 위한 스마트 뷰티 아이템 제안

- 최근, 안티에이징 케어를 위한 가정용 프렉셔널 레이저까지 등장하며 집에서 보다 손쉽게 편리하게 젊은 피부로 가꾸고, 예뻐질 수 있는 다양한 방법들 쏟아져

2014-01-28 09:54
서울--(뉴스와이어)--올해에도 ‘스마트 뷰티 아이템’의 인기가 지속되고 있다. 기존에는 메이크업 영역에서 진동파운데이션이 주목 받았다면, 이제는 보다 근본적인 스킨케어를 위한 전문적인 뷰티 아이템들이 등장하고 있는 것. 특히, 올 1월에는 안티에이징 케어를 위한 가정용 프렉셔널 레이저까지 등장하며, 집에서 보다 손쉽고 간편하게 젊은 피부로 가꾸고, 미모를 관리할 수 있는 방법들이 주목 받고 있다.

- '동안 피부’ 되찾아 주는 가정용 프렉셔널 레이저

피부과에 방문할 시간이 없어서, 비용이 부담되어 전문적인 안티에이징 케어를 받지 못했던 이들을 위한 희소식이 있다. 올 1월, 레이저 제모기와 여드름 치료기로 유명한 광 기반 스킨케어 브랜드 트리아뷰티가 가정용 프렉셔널 레이저 ‘스킨 리쥬브네이팅 레이저’를 선보인 것. 스킨 리쥬브네이팅 레이저는 기존 스킨케어 제품만으로는 만족스럽지 못했던 주름, 거친 피부 결 등 노화 징후들을 근본적으로 개선해주는 피부 재생 레이저로, 집에서 원하는 시간에 간편하게 전문 안티에이징 케어가 가능하다는 것이 큰 장점이다.

또한 하루 몇 분, 12주 동안 사용하게 되면 피부 속 콜라겐과 세포 재생이 활성화되고, 주름과 거칠어진 피부 결이 개선되어 젊고 탄력 있는, 건강한 동안 피부로 되돌아 갈 수 있다. 특히, 전문 클리닉에서 사용하는 동일한 프렉셔널 레이저를 적용한 스킨 리쥬브네이팅 레이저는 12주 동안 지속적으로 사용하면, 전문 클리닉에서 프렉셔널 레이저 3회 받은 것과 같은 효과를 경험할 수 있다. 또한, 사용 후 피부 진정 시간이 짧아 빠른 시간 내에 일상 생활로의 복귀가 가능하며, 임상 실험과 한국식약처(KFDA) 및 미국 FDA 승인을 통해 안전성과 유효성을 입증 받아 믿고 사용할 수 있다.

- 체계적인 클렌징으로 피부 다스리기, 전동 클렌징 기기

지난 해에 이어 올해도 꾸준히 사랑 받고 있는 뷰티 아이템 중 하나가, 전동 클렌징 기기다. 보다 체계적인 클렌징으로 모공 및 각질, 피부 결 등을 개선시키고, 다음 단계의 기능성 제품의 효능을 증진시켜 주는 아이템으로 주목 받고 있는 것. 아모레퍼시픽 헤라에서 출시한 전동 클렌징 기기 ‘바이오소닉 클렌징 인핸서’는 다이아몬드 연마 기술로 섬세하게 가공된 브러시로 피부에 자극 없이 딥 클렌징이 가능하고, 피부 활성력을 높여주는 마사지 효과의 진동을 경험할 수 있는 것이 큰 장점이다. 헤라 외에도, 클라리소닉과 필립스에서도 전동 클렌징 기기를 선보이고 있다.

- 경락 마사지 효과를 이제는 집에서! 진동 마사지 기기

집에서 경락 마사지 효과를 경험할 수 있는 진동 마사지 기기도 주목 받고 있다. 한경희뷰티 ‘오앤’에서 오토 진동 마사지 기기 ‘에스테틱 알엑스 바이브 마스크 시즌2’를 선보인 것. 이 제품은 분당 5천~8천 회의 부드러운 미세 진동으로 피부 순환을 도와주는 페이셜 진동마스크다. 집에서 간편히 마사지를 체험할 수 있는 제품으로 눈꼬리, 눈 밑, 팔자주름, 이중 턱 등 인상을 좌우하는 동안 포인트 부위에 위치한 8개의 지압봉이 경락을 돕는다.

전문적인 기술력이 더해진 ‘스마트 뷰티 아이템’으로 이제 집에서 간편하고, 손쉽게 예뻐지자.

트리아뷰티 코리아 소개
트리아뷰티 코리아는 광범위한 임상연구를 진행하고 있으며, 트리아의 엔지니어링팀은 제품 테스트 및 지속적 개선에 전념하고 있을 뿐 아니라 모든 트리아 제품들은 미식품의약국(FDA)의 승인을 받았다. 보다 나은 제품 개발을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고 있다.

트리아뷰티 코리아: http://www.triabeauty.co.kr

웹사이트: http://www.tria4beauty.co.kr

연락처

트리아뷰티
홍보대행사 커뮤니크
서유정 팀장
02-788-7313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