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북스, ‘운명은 외상을 사절한다’ 출간

- 사주팔자는 우주가 인간에게 부여한 암호이다

- 전통 명리학자 남덕 선생이 공개하는 직업 선택의 비결과 운명을 경영하는 슬기와 지혜

뉴스 제공
스마트북
2014-01-28 10:54
서울--(뉴스와이어)--사주팔자란 우주의 비밀을 담고 있는 암호이다. 문제는 인간이 이 비밀을 얼마나 어떻게 잘 해독하는가이다. 기존의 역술 관련 책들은 난해해서 역학을 공부하는 사람들은 물론 자신의 운명에 의문을 품고 해결책을 얻고자 하는 이들에게까지 좌절감을 안겨 주는 경우가 많았다. 이는 남덕 선생이 명리학 관련 저서를 집필하게 된 계기이다. 또한 명리학을 분명히 알지 못하면서 헛짚는 불쌍한 사람들을 위해서이기도 하다. 여기에는 사회적인 물의를 일으키는 엉터리 역술인들을 바로잡고자 하는 저자의 바람도 포함되어 있다.

여덟 글자 안에 숨겨진 암호를 제대로 읽는다면, 때에 맞는 좋은 운을 활용하여 최고의 결과를 얻을 수 있고 악운을 최소화할 수 있다. 사주팔자를 알아 자기 인생에 접목만 한다면, 그릇이 크면 큰 대로 작으면 작은 대로 주어진 인생 속에서 보람과 기쁨을 느끼면서 살아갈 수 있을 것이다.

‘운명은 외상을 사절한다’ 1권 ‘사주와 운명’에서는 명리학의 기본 원리를 우리들 일상의 사례에 접목하여 쉽게 이해되도록 설명하였으며, 저자가 운명을 감정한 이들 가운데 유명인들 및 대표적인 경우들을 수록하여 흥미로움을 더하였다. 본문 말미에는 작가가 모 TV 방송과 인터뷰한 내용을 실어 역학에 대한 궁금증과 작가에 대한 궁금증을 해소하도록 했다.

2권 ‘직업과 건강’은 직업과 건강이 명리학과 어떻게 직결되어 있는가를 풀이한 책이다. 2부 마지막에는 질병에 효능이 있는 음식을 정리해 놓았으니 참고하면 큰 도움이 된다. 3부에는 설화와도 같은 작가의 유년시절, 명상으로 높은 정신세계에 도달한 사람들과의 만남, 종교를 넘나들며 만난 정신적 스승들에 대한 이야기 등을 명리학과 우리 인생의 연관성을 보여 주는 사례로서 흥미롭게 밝혀 놓았다.

이 책은 어떻게 하면 역학(명리학)을 통해 생활에 도움을 얻을 수 있을까, 역학 공부에 들어가기 전에는 어떠한 기초가 필요할까에 대한 대답이다.

사람들의 사주를 푸는 일을 하는 역학자 가운데 ‘사주팔자가 맞을 확률은 80% 정도 된다’고 하는 경우가 있는데, 이런 역학자들은 스스로가 명리학을 완전히 알지 못하고 의문을 갖는 속에서 타인의 일생을 ‘말하는’ 엄청난 일을 매일 하고 있는 셈이다.

이 결과 사람들이 사주를 보러 갔을 때 이 역학원에서 하는 말과 저 역학원에서 하는 말이 달라서, 사주팔자는 미신이라는 오해를 키우고 만다. 사람의 운은 각자의 스케줄이 다 다르기 때문에 일정한 모델이 없는 법인데, 명리학을 완벽하게 습득하지 못하면 감(感)으로 말하는 부분이 생겨 버리게 된다. 수십 년 명리학을 공부했어도 용신(用神)을 모르면 이와 같은 일이 발생하는 것이다.

사주팔자는 우주가 인간에게 보내는 엄숙한 선언이므로 하찮은 감으로 누군가의 일생을 본다면 우주를 모독하는 일이 된다. 그런 일은 일어나지 말아야 한다.

생각대로, 뜻하는 대로 잘 진행되지 않는 것이 우리 인생살이이다. 대학에서 영문학을 전공하고 대학원에서는 경영학을 전공하여 사업가로서 승승장구하던 저자가 역학자의 길을 걷게 되었을 때, 저자 주변의 지인들 역시 놀라움을 금치 못했다. 하지만 그 계기를 통해 명리학을 처음 깨쳤을 때의 감동을 저자는 ‘우주의 신비스러움과 복잡다단함 그리고 그 정확성에 정신을 잃을 뻔했다’고 표현한다.

저자는 행복이라는 주머니가 바깥으로 빠져 나간 후에야 자기의 허약한 실체를 보면서 괴로워하는 일이 없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이 책을 집필하였다. 저자는 광주 제일고등학교, 외국어대학교 영어과 졸업, 연세대학교 경영대학원 수료, 콜롬비아대학교를 수학하였으며 승아기업 뉴욕 지사장과 대표이사를 지냈다. 현재는 남덕 역학연구원 원장, (사)한국 정신과학학회 이사로 있다.

스타북스 출판사
스타북스 출판사는 심리학, 인간관계, 자기 관리 등 대중들이 실생활에 접목해 바로 활용할 수 있는 분야의 실용서를 발간하고 있다. 고전 또한 흥미롭고 쉽게 이해되도록 각색한 자기 계발서로 발간하여 대중과의 거리를 좁히고자 노력하고 있다. 스타북스는 (주)스마트북 출판사의 임프린트사이다.

연락처

스타북스
홍보담당
김상철 이사
02-723-1188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