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의도 IFC 몰, 도심 속 가족 나들이 장소로 각광

- IFC 몰, 설 연휴 휴무 없이 쇼핑과 외식, 영화관람부터 숙박까지 원스탑 몰링

- 콘래드 서울, 설 연휴 특별 객실 패키지 이벤트 실시

서울--(뉴스와이어)--“갈 곳 없는 설 연휴? 우리는 몰링으로 ‘힐링’한다”

해가 거듭하면서 귀성 트렌드도 점차 변화하고 있다. 과거 명절하면 고향에 가는 것이 일반적이었으나, 최근에는 지역 내에서 움직이거나 부모나 친지가 역 귀성하는 모습이 잦아졌다. 지난해 추석 기간에 수도권 내에서 움직인 비율은 98년 대비 19%나 늘었을 정도. 이렇게 변화하는 귀성 트렌드에 발맞춰 수도권에서도 쇼핑부터 영화, 이벤트 등 명절에 가족, 친지들과 함께할 수 있는 즐길 거리가 늘어나고 있다. 지하철, 버스 등 대중교통도 연장 운행하는 만큼 재미있는 명절을 보내기에 그만이다.

종로, 강남과 더불어 유동인구가 많은 여의도에 위치한 IFC몰은 최근 강남, 강북 인구도 유입되면서 도심속 대표적 ‘몰링(malling)’ 명소로 각광받고 있다. 갑오년 첫 명절인 설날, IFC 몰에서 색다른 명절을 즐겨보는 것은 어떨까.

몰링의 출발은 영화관람으로

‘몰링’의 출발은 영화관람이다. 온 가족이 알뜰하게 영화를 보고 싶다면 오전 9시 전후에 시작하는 조조할인을 활용해 보자. 특히 IFC몰에 위치한 CGV여의도는 설 연휴를 맞아 온 가족이 함께 관람할 수 있는 특선 애니메이션 영화가 준비되어 있다. 최근 화제가 되고 있는 애니메이션 ‘겨울 왕국’뿐 만 아니라 다양한 최신 영화를 SOUND X 음향 시스템과 3D나 4DX 로 즐길 수 있어 영화의 생생한 현장감을 더해준다. 영화 관람 후에는 여의도 CGV의 명소인 ‘시네마 스트리트 거리’를 거닐며 시네샵도 둘러보고, 버스킹 공연 등 각종 문화공연도 즐길 수 있다.

몰링도 식후경

영화로 눈이 즐거웠다면, 입의 즐거움이 그 다음 순서다. IFC몰 내의 외식브랜드들은 설 당일인 31일 오전만 제외하고 연휴내내 영업을 한다. 설에는 떡국을 먹어야 한다지만 인터내셔널 쇼핑몰 IFC 몰에서는 세계 각국의 음식을 모두 만나 볼 수 있다.

멕시칸 레스토랑 ‘온더보더’, 화덕 피자로 유명한 국내 1호 이탈리언 레스토랑 ‘꼬또’, 일본식 화로구이 전문점 ‘와세다야’, 아시아 퓨전 레스토랑 ‘어니스트 키친’ 등이 눈길을 사로잡는다. IFC 몰 내 가장 큰 푸드코트인 푸드 엠파이어에서는 한식, 중식, 양식 등 10개가 넘는 브랜드들이 입점해

가족 각자가 좋아하는 메뉴를 다양하게 고를 수 있으며, 유럽 기차역을 컨셉으로하는 인테리어 덕분에 해외여행을 하는 것 같은 기분까지 더한다.

윈터세일 중인 SPA 브랜드로 설빔 득템

설날 몰링의 꽃은 쇼핑. 이번 설 연휴는 IFC 몰의 대대적인 윈터세일 기간과 겹쳐 SPA 브랜드를 최대 70%까지 할인 된 가격으로 만날 수 있다. 에잇세컨즈(8 seconds)와 마시모두띠(Massimo Dutti), 망고(MANGO) 등은 70%, ZARA와 홀리스터는 최대 60%세일하고, 지오다노(Giordano)와 일꼬르소(IL CORSO), 게스(Guess)는 50%, 바나나 리퍼블릭(Banana Republic)은 40% 할인 중이다. 또한, 성인 및 키즈 아이템을 보유하고 있는 H&M 매장에서는 5만원 이상 구매시 H&M 기프트카드 1만원권을 증정하는 설 이벤트를 진행중이며, 자라(ZARA) 키즈에서는 최대 60%, 갭 키즈(GAP Kids) 매장에서도 최대 50% 할인 및 구매금액별 추가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여 아이들의 설 빔을 장만하기에도 좋다.

설 연휴 특별 객실 패키지로 힐링의 완성

IFC 몰에서 몰링 했다면, IFC서울 내에 위치한 콘래드 서울 호텔이 준비한 설 연휴 특별 객실 패키지로 힐링하자. 1박에 21만6천원(2인 기준, 세금별도)부터 이며 추가 인원에 대해서도 평소의 5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패키지 이용 고객에게는 100% 당첨기회를 제공하는 설맞이 행운의 이벤트인 윷놀이도 준비돼 있다. 참가비는 2만원이며, 2만원이상 상당의 호텔 식음료 바우처와 타르트, 글루바인 이용권 등을 제공 받을 수 있다.

또한 패키지 이용 고객은 휘트니스센터와 실내수영장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으며, 한국어 예약사이트(www.conradseoul.co.kr)를 통해 객실 패키지를 예약한 고객 중 3명을 선정해 1명에게 1박 숙박권(2인 기준), 2명에게 ‘제스트 뷔페’ 2인 이용권도 증정한다.

AIG 코리안부동산개발 안혜주 전무는 “최근에는 명절 연휴에 귀성보다 도심에서 여유로운 휴식을 즐기는 가족 방문객이 늘고 있다”며 “쇼핑과 놀이, 여가 모두 가능한 IFC 몰에서 가족과 함께 도심 속 특별한 명절 추억을 쌓을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웹사이트: http://www.ifcseoul.com

연락처

IFC 서울 홍보대행
샤우트 웨거너 에드스트롬
김한나 대리
02-6250-9852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