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프 빈 자예드 알 나하얀 아랍에미리트 부총리, 아부다비 경찰청과 UNODC 양해각서 체결식에 참석

뉴스 제공
Abu Dhabi Police
2014-01-28 15:15
아부다비, 아랍에미리트--(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사이프 빈 자이드 알 나하얀(HH Sheikh Saif bin Zayed Al Nahyan) 아랍에미리트(UAE) 부총리 겸 내무부 장관은 최근 아부다비 경찰청과 UN마약범죄사무소(UNODC) 간 양해각서(MOU) 체결식에 참석했다. 양해각서 체결식은 아부다비 경찰 총국 본부에서 열렸다.

양해각서에 따라 UNODC는 아부다비 경찰 보안총국 법의학 본부(Forensic Evidence Department)를 대표로 한 UAE를 중동·북아프리카 역내 거점으로 공인했다. 법의학 본부는 마약 및 화학적 전구물질 분석, 총기 및 탄약 검사, 문서 및 위조문서 인증 등 법의학적 증거 서비스 제공을 총괄하게 된다.

UNODC는 이와 함께 아부다비 경찰의 법의학 증거 전문가를 해당 서비스를 위한 국제 전문가로 인정했다.

체결식에서는 아부다비 경찰 보안총국 법의학 본부장인 압두라흐만 알 하마디(Colonel Abdurrahman Al Hammadi) 대령이 UAE를 대표해 양해각서에 사인했다. 또한 유리 페도토프(Yuri Fedotov) UN 부총재/UN비엔나사무소 총재/UNDOC 사무총장이 배석한 가운데 UNDOC 걸프협력회의(GCC) 지역 국장인 하템 알리(Hatem Ali) 박사가 UNDOC측 대표로 각서에 사인했다.

이 양해각서는 양측이 일정 기준을 충족하는 기술적 서비스를 제공해야 한다는 내용을 담고 있다. 또한 다양한 법의학 분야에서 담당자들의 역량을 개발하기 위한 지속 가능한 틀도 규정했다. 국제 표준에 부합하는 기술을 통해 법의학적 정의를 촉진하기 위함이다.

이 양해각서는 아부다비 경찰의 역량을 개발, 증진함으로써 아부다비 경찰 법의학 본부가 GCC 국가와 중동, 북아프리카 지역에서 법의학적 증거 서비스를 제공하는 우수 센터로 자리잡도록 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

추가 정보 링크
아랍에미리트 내무부(http://goo.gl/7v6m3r)
아부다비 경찰청(http://goo.gl/jQjafA)
소셜 미디어: 유투브(http://goo.gl/jB8J4H), 페이스북(http://goo.gl/jB8J4H), 트위터(http://goo.gl/Qa0HiO)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adpolice.gov.ae/en

연락처

아랍에미리트 내무부 사무국,
전략, 안보 미디어부

아부다비 경찰청
안보 미디어부
크리스 크론(Chris Cron)
+971-(0)-50-987-1317
cron.media@hotmai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