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튼 스마트노드 VoIP 게이트웨이, 마이크로소프트의 Lynk 2013 인증 완료

- “업계 최고의 상호호환성”을 자랑하는 VoIP 게이트웨이, 스마트노드가 검증 및 링크서버(Lync Server) 2013 인증을 완료하고 마이크로소프트 링크 통합 커뮤니케이션(UC) 서버에 인증기록이 없는 기업 및 SIP 전화 시스템의 접속 가능케 해

- 스마트노드(SmartNode™)…단순한 대화 그 이상!

뉴스 제공
Patton Electronics
2014-01-28 22:15
게이더스버그, 메릴랜드--(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패튼 일렉트로닉스 컴퍼니(Patton Electronics Company)는 오늘 스마트노드(SmartNode™ http://goo.gl/tmNlyh) VoIP 미디어 게이트웨이가 마이크로소프트의 통합 커뮤니케이션 오픈 상호호환성 프로그램(Unified Communications Open Interoperability Program, UCOIP, http://goo.gl/IvxiKH)을 통해 링크(Lync®) 서버 2013과의 상호호환성 검증 및 인증을 마쳤다고 밝혔다.

- 링크 솔루션을 위한 스마트노드(SmartNode) VoIP 게이트웨이의 혜택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패튼의 온-디맨드 (주문형) 교육용 웨비나: SmartNode: the Gateway to Lync(http://goo.gl/5DDwZL) 시청을 통해 알 수 있다.

스마트노드는 자사 구내 자동전화 교환 설비(PBX), 전화기, 스피커, 무선호출기와 팩스 기기, 기존의 FXS/FXO POTS 서비스 혹은 ISDN BRI/PRI 선을 그대로 유지하고자 하는 기업들이 링크(Lync)를 기반으로 통합 커뮤니케이션 솔루션을 시행할 때 직면하는 상호호환성이라는 문제를 해결해준다.

호환이 안되는 음성 기기나 비인증 SIP 전화 시스템등과 같은 전화 네트워크 요소를 사용하는 기업들은 링크 인증 스마트노드 VoIP 게이트웨이를 사용해 링크 통합 커뮤니케이션 서버와의 연결 및 상호호환이 가능해진다.

링크 소프트웨어를 해당 기업의 자체 음성 기술 및 PSTN과 성호 연결함으로써 스마트노드는 운영장비에 대한 투자를 유지함과 동시에 음성 및 데이터 생존성과 최저 비용의 콜 라우팅 등의 우수한 혜택을 ‘한번 설치하면 더 이상 관리가 필요 없는(set-it-and-forget-it)’ 스마트노드의 안정성을 기반으로 더할 수 있게 되었다.

2013년의 재인증을 통해 스마트노드는 마이크로소프트의 통합 커뮤니케이션 소프트웨어와 끊임없이 상호 호환할 수 있음을 고객들에게 다시 한번 확인 시켜 줄 수 있게 되었다.

패튼의 버튼 패튼(Burton A. Patton) 수석부사장은 “상호호환성 문제 해결에 있어 패튼은 오랜 역사를 지니고 있다”며 “마이크로소프트와 링크뿐 아니라 VoIP 시장 전체에 있어서도 스마트노드는 매우 복잡하고 어려운 ISDN 환경에서도 VoIP작동을 가능케 하는 세계 최초의 VoIP 게이트웨이였다.”

2011년 5월, 패튼은 스마트노드 VoIP 게이트웨이가 마이크로소프트 OCS 인증(Microsoft OCS certification, http://goo.gl/h8IpxG)을 획득했다고 발표했다.

2012년 6월에는 스마트노드가 마이크로소프트 링크 인증(Microsoft Lync certification, http://goo.gl/5BdmVD)을 획득했다고 발표했다.

스위스 엔지니어링을 기반으로 미국 패튼 본사에서 제조된 스마트노드는 BRI 인터페이스를 제공하는 최초의 마이크로소프트 링크 인증 VoIP 솔루션이다.

마이크로소프트는 링크(Lync) 및 OCS의 패튼-인증 기업 커뮤니케이션 파트너(Patton-Certified Enterprise Communication Partner, http://goo.gl/afRFXM)이다.

2008년, 패튼은 디지털 스마트노드(SmartNode™) VoIP IAD에 고정밀 시계를 결합해 ISDN환경에서 DECT, PBX그리고 FAX가 직면하는 VoIP 상호호환성 문제를 해결했다(http://goo.gl/nXYin7).

지난 달, 패튼은 이동통신사들에게 스마트노드와 3자 VoIP CPE에 대한 중앙집중식 모니터링, 통제 및 문제 해결이 가능한 비접촉식 프로비저닝을 제공하는 새로운 장비관리시스템(Element Management System, http://goo.gl/vhhDrZ)을 발표했다.

사진/ 멀티미디어 갤러리: http://www.businesswire.com/cgi-bin/mmg.cgi?eid=50791011&lang=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연락처

패튼 일렉트로닉스(Patton Electronics)
글렌돈 플라워스(Glendon Flowers)
+1 301-975-1000
press@patto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