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N ‘강용석의 고소한 19’에 소개된 운세 사이트, 시청자들 눈길 끌어

- 강용석 ‘2014 토정비결’ 확인해 봤더니, ‘재물운’에서 깜짝

- tvN ‘강용석의 고소한 19’에서 강용석이 직접 온라인 운세를 체험하다

뉴스 제공
헬로우운세
2014-01-29 09:13
서울--(뉴스와이어)--2014년 새해 첫날 방송된 tvN ‘강용석의 고소한 19’에서는 강용석과 사주,궁합 카테고리에서 랭키닷컴 1위 업체인 인터넷 운세 사이트 헬로우운세 기획자와 함께 인터넷 운세를 확인해 보는 시간을 가지면서 인터넷 운세 사이트에 대해 궁금해 하던 시청자들의 눈길을 끌었다.

이날 헬로우운세(http://www.hellounse.com) 기획자는 “많은 분들이 인터넷 점에 대해서 거부감을 갖고 있다. 하지만 전문 역술가들이 철학관이나 점집에서 보는 내용하고 똑같다”라고 말하면서 강용석과 시청자들의 호기심을 자극 시켰다.

그뿐만 아니라 강용석이 헬로우운세에서 서비스 되고 있는 ‘2014 용한 토정비결’을 직접 생년월일을 입력하고 올해의 토정비결을 확인하는 시간을 가졌다. 운세 중 재물운을 최고 점수로 받은 강용석은 “이야!~최고네!” 하면서 기분 좋게 웃었다. 하지만 애정운 점수는 낮은 것으로 확인됐다. 그 뒤로 강용석이 “운세가 안 맞는다고 환불을 요구하거나 난처했던 경험은 없으세요?” 라고 물어보자 헬로우운세 기획자는 “로또 당첨이 왜 안되냐?“며 한 고객한테 걸려온 당황스런 전화에 대해서 이야기를 하면서 강용석과 시청자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강용석이 방송에서 체험한 ‘2014 용한 토정비결’은 토정 이지함 선생(토정비결 창시자, 1517~1578)의 토정비결 원문을 바탕으로 만들어진 컨텐츠로 총운, 전/하반기 운, 재물운, 애정운, 건강운 등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월별로 정리되어 있는 월별운을 포함하고 있어 사람들이 쉽고 편리하게 한 해 운세를 확인할 수 있도록 만들어져 있다.

방송을 접한 네티즌들은 “역술가들이 보는 내용하고 똑같다니 이제 쉽게 운세를 확인할 수 있겠네”,“강용석씨가 본 토정비결 나도 궁금하다!”, “헬로우운세 기획자 재밌네”, “나도 재물운이 대박일까?”“신년운세 궁금해요”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강용석이 방송에서 확인한 ‘2014 용한 토정비결’은 인터넷운세 사이트 헬로우운세(http://www.hellounse.com)에서 확인해 볼 수가 있다.

웹사이트: http://www.hellounse.com

연락처

헬로우운세
김진식
02-2026-0978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