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촌치킨, 재가 어르신 위한 ‘해피 스마일데이’ 개최

- 다양한 공연과 먹거리로 독거노인 및 저소득 노인 격려

뉴스 제공
교촌에프앤비 코스피 339770
2014-01-29 10:19
오산--(뉴스와이어)--좋은 재료 바른 먹거리를 선도하는 교촌에프앤비㈜(회장 권원강)는 오산남부종합사회복지관에서 재가 어르신을 위한 설맞이 ‘해피 스마일데이’ 행사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교촌에프앤비㈜와 오산남부종합사회복지관(관장 신영묵)이 함께 2014년 설 절기행사로 진행했다. 명절을 맞아 외롭게 지내는 독거 노인 및 저소득 노인들을 격려해 각종 명절 먹거리와 공연을 즐길 수 있는 시간을 마련했다.

오산시립어린이집 원아들의 재롱잔치와 청소년자원봉사학교 참가 학생들의 장기자랑, 운암예술단 단원의 재능기부 공연 등의 다양한 프로그램을 진행해 행사 참여자들의 눈과 귀를 즐겁게 했다.

그동안, 교촌은 본사가 위치한 오산의 지역사회를 위한 장학금 후원, 무한돌봄센터 지원, 장애인의 날 기부 등의 사회공헌 활동을 꾸준히 펼쳐왔다.

행사에 참여한 한 어르신은 “명절이라도 찾아오는 사람이 없어 쓸쓸하고 마음이 외로웠는데, 오늘 공연도 잘 보고, 맛있게 먹어서 행복했다”고 소감을 전했다.

교촌에프엔비㈜ 관계자는 “이번 설맞이 행사가 어르신들에게 좋은 추억으로 남았으면 좋겠다”며 “앞으로도 어르신들이 더욱 행복하고 즐거운 자리를 좀 더 많이 가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교촌에프앤비 소개
교촌에프앤비주식회사는 자사 브랜드인 교촌치킨을 운영하고 있다. 1991년 구미에서 1호점을 시작으로 2004년 1,000개 가맹을 모집 후 현재까지 운영 중에 있다. 교촌치킨 제품으로는 교촌시리즈, 교촌레드시리즈, 교촌살살시리즈, 교촌허니시리즈, 교촌후라이드, 웨지감자, 교촌샐러드 등 다양한 제품을 가지고 있다. 또한, 국내를 넘어 해외로의 진출은 미국을 시작으로 중국, 태국, 인도네시아, 말레이시아, 필리핀 등으로 확대하고 있다. 교촌에프앤비(주)는 소비자가 직접 뽑는 올해의 브랜드 대상 11년 연속 수상과 참 좋은 브랜드 상 수상 및 중소기업청 선정 우수프랜차이즈 인증서 등을 수상하였다.

웹사이트: http://kyochonfnb.com

연락처

교촌치킨
홍보대행사 ㈜와이제이앤네트웍스
오용진 차장
02-575-9382
이메일 보내기

백태경 AE
02-575-9389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