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티스 인터내셔널, MPEG LA의 MPEG-2 및 ATSC 라이선스 협약 체결

뉴스 제공
MPEG LA, LLC
2014-01-29 14:30
덴버, 콜로라도--(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MPEG LA는 오늘 커티스 인터내셔널(Curtis International Ltd., 이하 “커티스”)이 MPEG LA의 MPEG-2 특허 포트폴리오 라이선스 및 ATSC 특허 포트폴리오 라이선스 사용권자가 되었다고 밝혔다.

이 협약에 따라 MPEG LA를 통해 주요 MPEG-2와 ATSC 특허를 승인해주는 기업들은 미국 플로리다 남부지방법원(District Court for the Southern District of Florida)에 제기한 커티스의 특허침해 소송을 모두 각하하기로 합의했다. http://goo.gl/IRRQW6http://goo.gl/wD4Gzm 참조.

MPEG LA, LLC 소개

MPEG LA는 대체 기술 라이선스 분야 세계 선두 기업이다. 고객들이 자사의 기술에 대한 특허권을 쉽게 얻을 수 있도록 지원함으로써 폭넓은 채택의 기회를 만들고 혁신을 불러일으키는 라이선싱 솔루션을 제공한다. MPEG LA의 선구적인MPEG-2 라이선싱 프로그램은 소비자 가전 시장 역사상 가장 널리 적용되는 표준을 만드는데 도움을 주었으며 다른 다양한 기술을 다루기 위한 템플릿이 되었다. 오늘날MPEG LA는 74개국8500개 특허로 구성된 라이선싱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으며 여기에는 162명의 특허권자와 5800여 특허 사용권자가 포함되어 있다. 보다 자세한 정보는 http://www.mpegla.com에서 확인 가능하다.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mpegla.com

연락처

MPEG LA, LLC
톰 오라일리(Tom O’Reilly)
303-200-1710
팩스: 301-986-8575
toreilly@mpegl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