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emalto, 가트너 매직 쿼드런트에서 리더로 확인

뉴스 제공
Gemalto
2014-01-29 15:24
암스테르담--(뉴스와이어)--디지털 보안 세계 리더인 Gemalto(Euronex NL0000400653 GTO)는 2013년 말에 발행한 사용자 인증에 대한 가트너 매직 쿼드런트에서 리더로서 다시 자리를 잡는다. 매직 쿼드런트는 실행할 비전 및 능력의 완성에서 측정한 핵심 벤더의 전략적인 분석을 표현한다.

가트너는 기업의 30%가 오늘날 약 10%까지 새롭게 또는 사용자 인증 이행을 위한 달성 옵션으로써 클라우드 기반한 서비스를 선택한 것에 대해 2066년 연말이라고 예측했다. 휴대폰 및 클라우드를 향한 성장 움직임을 고심하는 것은 Gemalto가 유동성, 새 장치 및 해당 자신의 장치(BYOD)를 가져올 고용인을 위한 사용자 필요 사항을 고심할 전형적인 강력한 인증 솔루션으로써 동일한 높은 보안 수준을 전달하도록 혁신적인 제품의 범위를 소개해왔다.

인증 솔루션의 Gemalto의 Protiva 범위는 더 작은 조직을 위해 쉬운 개선을 위해 설계된 원타임 패스워드 솔루션을 다재다능하도록 큰 기업을 위한 PKI 기반한 멀티 애플리케이션 액세스 배지를 제공, 기업 애플리케이션의 광범위한 범위를 커버한다. Gemalto의 새 Provita 클라우드 확인 솔루션은 공용 및 개인 클라우드 서비스 제공자로 전념한 높이 달 수 있는 인증 솔루션이다. 최근에 발표한 CloudEntr 서비스뿐만 아니라 서비스로써 인증(IDaaS)을 엄중한 산업 표준을 준수하는 동안, 모든 IT 인프라로 균일하게 통합된, 강력한 인증과 함께 조합된 고급 웹 기반 싱글 서명의 비용 효율적이며 빠른 배포가 가능하게 한다.

Gemalto의 플랫폼 및 서비스 부사장인 Tan Teck Lee는 “우리는 매직 쿼드런트에서 리더로서의 Gemalto의 인식은 사용자 인증 시장 및 혁신으로의 약속의 우리의 강력한 이해에서 나온다. 휴대폰 및 클라우드를 보안하기 위해 우리에게 움직이는 세계적인 동향과 함께, 우리는 휴대폰 기술과 함께 일반적으로 호환되는 동안 편리성 및 보안성의 최선의 밸런스와 함께 기업 및 해당 사용자에게 제공되는 솔루션을 만들도록 계속해서 일할 것이다”고 말했다.

Gemalto는 인증 소프트웨어의 폭넓은 범위를 제공하며 전 세계 수천 개의 가장 큰 기업, 재정 업체, 서비스 제공자 및 정부에서비스한다. IDaaS, Protiva 및 Ezio 솔루션에 대한 Gemalto 범위는 인증 도구 및 기업 서비스의 광범위한 포트폴리오를 포함한다.

사용자 인증에 대한 가트너의 매직 쿼드런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 및 사본을 다운로드하려면, Gemalto.com을 방문하면 된다. www.gemalto.com/press/Gartner-Magic-Quadrant-for-User-Authentication.html

이 매직 쿼드런트에서 리더는 견고한 트랙 레코드 및 전형적인 시장에서 분명하게 존재가 있는 벤더입니다. 이들은 시장 동향이 일치하는 분명하게 표현돤 비전을 보유하며, 해당 비전은 Forces의 Nexus에 의해 표현된 도전 및 기회의 이해뿐만 아니라 견고한 기술 혁신을 전형적으로 늦춥니다. 리더의 비즈니스 전략 및 실행은 매우 건전합니다. 이 쿼드런트에서의 벤더는 하나 또는 많은 사용 케이스에 걸쳐 다른 수직적 산업에서 기업을 위한 강력한 솔루션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권리 포기

Gartner는 해당 리서치 게시에서 묘사한 모든 벤더, 제품 또는 서비스는 지지되지 않으며, 가장 높은 평가를 받은 해당 벤더만이 선택할 수 있도록 기술 사용자에게 권하지 않습니다. Gartner 리서치 게시물은 Gartner 리서치 조직의 의견을 구성하며, 사실의 성명으로써 이해할 수 없습니다. Gartner는 특별한 목적으로 매매하거나 적합한 모든 보증을 포함한, 이 리서치에 대한 명시적이거나 묵시적으로 한 모든 보증을 부인합니다.

Gemalto 소개
Gemalto(Euronext NL0000400653 GTO)는 디지털 보안 분야의 세계적 선도업체입니다. 2012년 2억 유로에 해당하는 연 매출을 올렸고 10,000명 이상의 직원들이 43개국에 위치한 83곳의 사무실 및 13곳의 연구 개발 센터에서 근무 중입니다.

당사는 급속히 변화하는 디지털 사회의 중심에 있습니다. 전 세계적으로 수십억 명의 사람들이 즐길 수 있는 방식으로 언제 어디서나 의사소통, 여행, 쇼핑, 은행 업무, 오락 및 업무를 처리할 수 있는 자유를 점점 더 원하고 있습니다. Gemalto는 개인 모바일 서비스, 결제 보안, 클라우드 인증 접속, 신분 및 개인 정보 보호, 효율적인 전자 헬스케어 및 전자 정부, 편리한 티켓 발권 및 믿을 만한 사물 인터넷 애플리케이션에 대한 늘어나는 필요에 관한 제품 및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당사는 당사에서 설계하고 개인화한 안전한 내장 소프트웨어 및 보안 제품을 개발합니다. 당사의 플랫폼 및 서비스들은 이 제품들과 이 제품들에 포함된 기밀 데이터 및 결과적으로 가능한 믿을 수 있는 최종 사용자 서비스를 관리합니다.

당사의 혁신을 통해 고객들은 수십억 명의 사람들에게 믿을 수 있고 편리한 디지털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Gemalto는 디지털 및 무선 세계와 상호 작용할 수 있는 당사의 솔루션을 사용하는 점점 더 늘어나는 사람들로 인해 번창하고 있습니다.

추가 정보가 필요한 경우 www.gemalto.com, www.justaskgemalto.com, http://blog.gemalto.com/에 방문하시거나 Twitter에서 @gemalto를 팔로잉하세요.

이 프레스 릴리즈의 표현은 번역이며, 공식적으로 모든 환경 하에 간주되지 않습니다. 영어로 된 프레스 릴리즈는 번역과 불일치할 경우 항상 따라야 하는 단독 권위 버전입니다.

웹사이트: http://www.gemalto.com

연락처

Peggy Edoire
Europe, Middle East & Africa
+33 4 42 36 45 40
이메일 보내기

Pierre Lelievre
Asia Pacific
+65 6317 3802
이메일 보내기

Nicole Smith
North America
+1 512 758 8921
이메일 보내기

Ernesto Haikewitsch
Latin America
+55 11 5105 9220
이메일 보내기